첫눈에 반하는 사랑은 사실입니다.
첫눈에 반하는 사랑은 사실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사탕 먹기와 비슷한 즐거움을 불러 일으키기 때문에 1 초도 채 안되는 시간에 아름다움을 등록합니다.
뉴욕 대학의 연구원들이 미용이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서, 그들은 우리가 아름다운 어떤 것이 있는지 잠시 후에 결정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처음으로 '경험'을 측정 할 수 있다는 증거를 발견했습니다. 아름다움은 쾌감을 불러 일으키는 것처럼 보입니다.
첫눈에 반하는 사랑은 현실적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설탕에 의해 유발 된 행복감과 비슷한 쾌감을 불러 일으 킵니다. 심리학자들은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아름다움의 경험은 수천 년 동안 철학자들에게 매혹적인 주제 였지만, 심리학자들은 그것을 철저하게 측정하기 위해 애 쓰고 있습니다.
Plato에서 Kant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철학자는 아름다움이 보는 사람의 눈에 달려 있다고 주장했고 아름다움을 경험하기 위해 보는 사람은 주제를 철저히 연구해야합니다.
대부분은 분, 일 또는 평생 동안 지속될 수있는 '경험'이라고 말할 수 없다고 결론을 내립니다.
그러나 뉴욕 대학의 심리학자에 의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그보다 훨씬 간단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등록하는 데 1 초의 시간이 걸리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이전에는 생각했던 것처럼 계량하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사람이 아름다운 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엄청난 즐거움을 경험합니다.
박사 과정 학생 인 Aenne Brielmann과 함께 공동 작문 한 NYU의 심리학 교수 인 Denis Pelli는 DailyMail.com에 "쾌락 주의자들은 사탕을 건너 뛰고 아름다움에 곧장 가야한다고 말한다.
Current Biology 저널에 실린이 새로운 연구는 Brielmann의 PhD 프로젝트의 주제 인 더 광범위한 퍼즐 조각입니다. 즉, '아름다움'을 측정 할 수있는 방법을 이해하고, 그것이 일상 생활에서 우리의 행동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더 잘 이해하고, 일상 생활.
Pelli는 "미용은 유명 해지고 과학에 의해 다루기 힘들다고 여겨지지만 그 핵심 속성 중 일부는 간단한 규칙을 따른다"고 말했다.
'철학자들은 오랫동안 아름다움의 느낌이 특별한 종류의 쾌락이라고 생각 해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의 연구에 대한 우리의 분석은 아름다움의 감각이 단지 매우 강렬한 즐거움일지도 모른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Brielmann은 신경 - 경제 학자들이 사람들의 쇼핑 습관을 이해하기 위해 재정적 결정과 뇌의 발달 사이의 연결 고리를 연구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이 가정을 조사하기 위해 끌렸다 고 말했다.
전체 프로젝트는 수년이 걸릴 것입니다. 그러나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브리 엘만 (Brielmann)과 펠리 (Pelli)는 일련의 작은 연구를 진행하여 그 문제를 해결합니다.
지난 달, 그들은 발견 한 부분을 발표했습니다. 아름다움은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사람이나 사물의 아름다움을 완전히 느끼기 위해서는 그 것에 완전히 집중해야합니다. '아름다운'것을 보면서 멀티 태스킹을 한 연구 참여자는 다른 일을하지 않는 사람들보다 아름다움으로 덜 움직였습니다.
브리엘 만 (Brielmann)과 펠리 (Pelli) 프로젝트의 최신 연재물은 아름다움이 정말로 결정할 수없는 무한한 경험인지, 아니면 측정 가능한 요인에 기반한 빠른 히트인지 여부를 살펴 본다.
조사를 위해 그들은 그리스 철학자 플라톤에서 18 세기 독일 철학자 알렉산더 바움 가르 튼, 19 세기 극작가 오스카 와일드, 초기 심리학자 구스타브 페 흐너 (Gustav Fechner) 등 신경 과학에 관한 가장 최근의 연구와 함께 약 2,500 년에 걸친 아름다움에 대한 글쓰기와 연구를 분석했습니다.
이 연구는 '경험적 미학'의 발전하는 분야 - 사람들이 아름다움과 예술을 경험하는 방식을 측정하는 구체적인 방법을 살펴 보는 심리학 분야에 중점을 둡니다.
그들은 역사상 예를 들어, 여성의 척추가 가장 아래쪽을 만나는 곡선의 가장 매혹적인 각도가 45 도임을 발견했습니다.
오늘날 그 이유는 더 성적인 것일 수도 있지만 역사적으로 이것은 조상들이 굽은 등을 임신 중에 더 쉽게 걸을 수있는 신호로 해석했기 때문입니다.
아름다움의 이러한 '규칙'은 우리가 매일하는 선택에서 중요합니다. 매년 소비자들은 아름다움을 얻거나 향상시키기 위해 수백만 파운드 (그리고 무수한 시간)를 소비합니다.
비대칭적인 아름다움은 시간의 경과에 따라 유지되는 또 다른 고전적인 아름다움의 측정입니다.
그러나 Brielmann은 다음과 같이 경고합니다. "이 기능의 아름다움을 지나치게 일반화하지 않도록 조심해야합니다. 평균은 우리 사이의 맛의 큰 차이를 무시합니다.
예를 들어, 마릴린 먼로의 아름다움 마크는 '대칭성이 아름다움을 향상 시킨다는 일반적인 규칙에 대해 뻔뻔스러운 예외입니다.'
연구자들은 또한 철학자들의 수세기의 주장을 뒷받침하는 관측 증거 - 아름다움의 경험은 즐거움이라는 것을 강조했다. 하나가 증가하면 다른 하나도 증가합니다.
'아름다움의 경험이 장기간의 숙고를 요구한다고 널리 추측된다. 그러나 우리의 입문서는 몇 초도 충분하다는 것을 밝힙니다.
브리 엘만 (Brielmann)과 펠리 (Pelli)는 신경 과학자들이 이러한 경험이 궤도 - 전두엽 피질 (obito-frontal cortex)이라고 알려진 뇌의 '즐거움 센터 (pleasure centers)'에서 활동을 증가 시킨다는 것을 보여주고있다.
연구원은 아름다움에 대한 명확한 이해가 우리가 의사 결정을 이해하는 방식을 바꿀 수 있으며, 연구가 거의 모든 것에 대한 낭만주의를 저해하더라도 경험적 기준점을 제공 할 수 있음을 지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