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알콜은 "너에게 좋다"라는 신화이다.

100명 2018. 9. 3. 06:56

알콜은 "너에게 좋다"라는 신화이다.

실제 또는 추정 된 미덕에 관한 기사는 군단입니다. " 와인 한 잔은 의사를 멀리하게한다 "라고 그들은 말한다 : "우리가 소비에서 그것을 명확하게 제거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그에게 의학적 정당화를 찾아야한다. 여성의 관상 동맥 심장 질환을 줄이고 심장 마비의 위험을 줄이며 약간의 중재를 추가하면 유익 할 것입니다.

이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적어도 절반 만 사실입니다.

불리한 수혜 / 불이익 비율
The Lancet에 발표 된 한 연구에서 , 연구자들은 알코올 소비의 위험성에 대한 이전의 600여 연구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 하여 다음과 같은 결론을 내 렸습니다 . 일부 이익이 도출 될 수 있다면 보상 할 수는 없습니다 암, 상해 및 전염병의 위험.

매년 전 세계적으로 알코올 음료 섭취로 사망자가 280 만 명에 달합니다. 맥주, 와인 및 증류주의 화학 물질은 15 세에서 49 세 사이의 사망자 중 10 명 중 1 명과 관련이 있습니다 (알코올은 치명적인 결핵, 교통 사고를 일으킴) 그리고 자기 부상),이 연령 그룹의 주요 사망 원인이됩니다. 50 세 이상에서는 알코올과 관련된 주요 사망 원인이 암이됩니다.

" 이 연구의 결과는 명확하고 모호 : 알코올은 거대한 세계 보건 문제입니다 ,"로빈 버튼에 참여 런던 킹스 칼리지의 연구원했다 이 연구는 . " 해결책은 간단합니다. 어려움에 처한 건강 부처를위한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 세금을 인상하고, 단점이없는 알코올 마케팅에 아이들을 노출시키는 것을 줄입니다. "

중재, 상업적 논증
자신의 경우, 블룸버그는 분명하다 마케팅 전략 : 최근 몇 년 동안에서 가장 큰 알코올 생산의 응답이, 절제의 미덕을 찬양하는 것이 었 더 비싼 제품을 판매하면서, 더 나은 것으로 가정했다고 지적 건강 문제를 설명하지는 않지만 점차 집단적 상상력의 일부가되었다.

저자는 또한 세계 최대의 술꾼은 루마니아가 최고 순위를 보유하고 유럽 국가에서 발견되는 확인 : 남자는, 2016 년 평균이 맥주 8.2 병 하루의 상당를 마셨다. 포르투갈과 룩셈부르크는 7.2 병을 팔고있다.

절도가 위험을 감소시키는 경우, 따라서 소비와 관련된 것만입니다. 붉은 색의 배럴은 작지만 즐거움을 줄 수 있으며 결코 축복이 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