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내장 microbiota 제품은 당뇨병에 유리합니다.

100명 2018. 10. 29. 06:31

내장 microbiota 제품은 당뇨병에 유리합니다.

워싱턴 DC :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인간과 다른 동물의 소화관에 사는 미생물 군집 인 소화관 미생물 군이 세포가 인슐린에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영향을 미칠 수있어 2 형 당뇨병에 기여할 수 있다고 밝혀졌다. .

이 연구는 Journal of Cell에 발표되었습니다. Sahlgrenska Academy, University of Gothenburg, Sweden의 과학자들은 치료가없는 2 형 당뇨병 환자의 내장 microbiota가 주로 식단에서 유래 된 아미노산 히스티딘의 다른 신진 대사에 연결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소화관 microbiota는 건강 및 여러 가지 질환 상태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변경된 창자 미생물이 질병에 직접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한 연구는 소수에 불과하다.

이것은 차례로, 인슐린에 반응하는 세포의 능력을 손상시키는 물질 인 이미 다졸 프로 피오 네이트의 형성으로 이어진다. 따라서 박테리아가 생산하는 이미 다졸 프로 피오 네이트의 양을 줄이는 것이 제 2 형 당뇨병 환자를 치료하는 새로운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물질은 모든 제 2 형 당뇨병을 일으키지는 않지만 우리의 작업 가설은식이 변화 또는 미생물을 변화 시켜서 이미 다졸 프로 피오 네이트의 수준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환자들의 모집단이 있다는 것"이라고 Fredrik Backhed 교수는 말했다. 신진 대사에서 소화관 microbiota의 역할에 초점을 맞춘 의학

최신 연구는 혈관에서 장에서 간으로 이동하는 다양한 물질의 분석을 포함했습니다. 연구진은 제 2 형 당뇨병 환자에서 프로피온산 이미 다졸의 농도가 증가한 것을 확인했다.

배설물 샘플을 사용하여, 2 형 당뇨병 환자의 미생물이 히스티딘이 첨가 될 때 이미 다졸 프로 피오 네이트를 생산함을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이 메커니즘은 당뇨병이없는 대조군에서 발견되지 않았다. 이번 연구는 2 형 당뇨병 환자 5 명과 당뇨병이없는 대조군 10 명으로 구성됐다. 그 결과는 649 명의 사람들이 참여한 대규모 연구에서 확인되었습니다.

예테보리 과학자들은 당 대사에 미치는 이미 다졸 프로 피오 네이트의 효과에 대해 조사한 결과 특정 단백질 p38gma를 직접 활성화시킴으로써 이전에 신진 대사 관련 질병과 관련된 신호 전달 경로에 영향을 주었다.

이 연구 결과는 근본적인 메커니즘의 본질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을 제공했습니다. Backhed에 따르면, 이들은 장내 세균이 비만, 당뇨병 및 심혈관 질환과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에 대한 연구에서 종종 답을 얻지 못하고있다.

"우리의 발견은 소화관 미생물과식이 요법 간의 상호 작용이 건강과 질병에서의 우리의 신진 대사를 이해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명확하게 보여 주며 다른 개인의 장내 세균이 완전히 다른 물질의 생산을 유도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시체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