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호주인들은 일본 뇌염 사례에서 급증하면서 발리 여행에 대해 경고했다.

100명 2018. 11. 12. 07:11

호주인들은 일본 뇌염 사례에서 급증하면서 발리 여행에 대해 경고했다.

호주의 여행자들은 최근 치명적인 모기에 전염 된 뇌 질환으로 최근 인도네시아를 방문했다는 경고를 받았다.

호주의 여행자들은 최근 치명적인 모기에 전염 된 뇌 질환으로 최근 발리와 아시아 전역의 유명 관광지를 방문했다는 경고를 받았다.

인도네시아 보건부는 일본에서 뇌염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치명적인 질병은 또한 실명, 약점 및 운동 장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성 뇌 감염의 징후로는 열, 두통, 경직, 방향 감각 상실, 떨림, 마비 및 경련, 특히 어린이가 포함됩니다.

그것은 또한 혼수 상태 또는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심각한 경우 환자의 현재 치사율은 20 ~ 30 %입니다. 30 % 정도 생존 한 사람들은 장기간의 신경 장애가 있습니다.

유럽 ​​질병 통제 예방 센터 (CDC) 는 현재이 질병이 아시아에서 널리 퍼져 있으며 인도, 파키스탄, 일본 등지에서 다른 나라들에 기록 된 사례가 있다고 밝혔다.

ECDPC는 매년 30-50,000 건의 사례가보고되었지만 최근 백신의 보급과 농업 관행의 변화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감소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모기를 통해 인간에게 전달되지만 조류, 박쥐, 소, 돼지에 의해 운반 될 수도 있습니다.

성명은 발리 섬, 북 술라웨시 섬, 마나도 지역의 질병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발리에는 대부분의 경우가 있다고합니다.

"이 질병에 (개입하여) 개입하기 위해 우리는 발리에서 예방 접종을 실시하여 꽤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우리는 예방 접종에 개입하고 있습니다. "라고 Vensya Sitohang은 말했다.

예방 접종은 9 개월에서 15 세 사이의 어린이에게 제공되며,이 연령 그룹은 감염 위험이 가장 큰 것으로 간주됩니다.

현재까지 979,953 명이 예방 접종을 받았다고한다.

Vensya는 "일찍이 예방할 수 있기 때문에 신체적 장애가 전혀 없다는 희망이있다"고 덧붙였다.

10 월 인도의 국가 건강 포털 (National Health Portal)은 바이러스 성 질병에 대한 경계 경고를 보냈습니다.

"일본 뇌염은 사람의 모기에 의해 전염되는 바이러스 성 질환으로 뇌 주위의 세포막 염증을 유발한다"고 경고했다.

이 질병은 호주에서는 흔하지 않지만 전에 여기에 나타났습니다.

2015 년 새해를 맞아 발리 방문에서 돌아온 멜버른 남성이이 질병에 걸렸습니다. 빅토리아에 사건이 기록 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호주에서 발생한이 질병의 최초 발생은 1995 년 Torres 해협에서 발생했는데이 세 건 중 두 건이 치명적이었습니다.

뉴 사우스 웨일즈 주 보건부 (NSW Health)는 질병이 희귀하며 감염된 사람의 대부분 (99 %)이 증상이 없다고 강조했다.

그들은 또한 감염된 모기에 물린 후 증상이 보통 15 일 이내에 발생한다고 말했다.

감염을 피하기 위해 휴가를 보내는 사람들에게 바깥 세상을 은폐하거나 피부에 모기향 제를 적용하거나, 플라이 스크린이나 에어컨을 갖춘 객실에서 자고 주변의 잠재적 인 모기 번식지를 제거 할 것을 권고합니다.

"일본 뇌염 백신은 12 개월 이상 된 사람들을 위해 제공되며 JE를 위해 위험이 높은 국가 농촌 지역에서 1 개월 이상 연장 한 여행자에게 권장됩니다."라고 NSW Health 웹 사이트에서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