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의 니코틴 사용은 어린이와 손자에게인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아버지의 니코틴 사용은 어린이와 손자에게인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플로리다 주립 대학 Tallahassee에있는 Pradeep Bhide의 오픈 액세스 저널 인 PLOS Biology 에서 10 월 16 일에 출판 된 쥐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아버지가 니코틴에 노출되면 그의 자녀들과 심지어 손주들에게도인지 기능 장애를 일으킬 수 있다고한다 . 직접적인 간접 노출에 의한 것이 아닌, 아버지의 정자에있는 주요 유전자의 후성 변화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니코틴 및 담배 연기의 다른 성분에 대한 어머니의 노출은 여러 세대의 후손에서 주의력 결핍 과잉 행동 장애 (또는 ADHD)를 포함하는 행동 장애의 중요한 위험 요소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인간의 연구에서 유전 적 요인 (예 : ADHD에 대한 유전 적 소인)을 담배 연기에 직접 노출과 같은 환경 적 요소와 구분하는 것이 어려웠 기 때문에 아버지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되는지 여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이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Deirdre McCarthy, Pradeep Bhide와 동료들은 생쥐가 정자를 생산하는 삶의 단계에서 남성의 생쥐를 식수에서 저용량의 니코틴에 노출 시켰습니다. 그들은이 쥐들을 한번도 니코틴에 노출되지 않은 암컷과 함께 자랐습니다. 아버지는 행동 정상적 이었지만, 자손의 두 성은 과잉 행동, 주의력 결핍 및인지 적 경직성을 보였다. 이 세대의 암컷 (그러나 남성이 아닌) 생쥐가 니코틴 - 미성년자와 사육되었을 때, 남성 자손은인지 유연성의 적자는 적지 만 여전히 유의미한 결핍을 보였다. 원래의 니코틴에 노출 된 수컷의 정자 분석 결과, 뇌 발육 및 학습에 중요한 도파민 D2 유전자를 비롯하여 여러 유전자의 프로모터 영역이 후성 유전 학적으로 변형 된 것으로 나타 났으며,
니코틴과 담배 연기는 이전에 광범위한 후성 유전 변화를 일으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남성이 여성보다 더 많이 담배를 피우다는 사실은 남성의 영향을 공중 보건의 관점에서 특히 중요하게 만든다. 우리의 발견은 어머니가 아닌 아버지의 흡연에 대한 더 많은 연구의 필요성을 강조한다. 어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