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피의 주요 세포가 자신의 정체와 기능을 잃을 때 피부 나이가 들었습니다.
진피의 주요 세포가 자신의 정체와 기능을 잃을 때 피부 나이가 들었습니다.
생쥐의 한 연구에 따르면 피부 섬유 아세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세포의 식별을 잃고 콜라겐과 다른 단백질을 생산하고 분비 할 수있는 능력을 잃어버린다.
나이가 들면 우리의 조직은 손상된 후에 기능을 잃어 재생성됩니다. Biomedicine (IRB Barcelona)의 연구소와 Genomic Regulation (CNAG-CRG) 센터의 Centro Nacional de Análisis Genómico의 과학자 가 Cell 에 오늘 발표 한 연구 는 피부 섬유 아세포의 노화를 설명합니다.
그린 결론은이 섬유 아 세포가 자신의 존재를 "잊어 버린 것"처럼 세포의 정체성을 잃어 버리고 결과적으로 그들의 활동이 변화되어 조직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이 연구는 노화로 인해 영향을받는 세포 및 분자 경로를 밝혀 주며, 피부 노화 과정을 지연 시키거나 역전시킬 수 있다고 제안했다.
피부
피부 섬유 아세포는 진피를 구성하고 피부의 기능을 장벽으로 보존하는 콜라겐 및 기타 단백질 생산의 핵심입니다. 이 세포의 활동은 피부 손상의 복구에도 중요합니다. 우리가 나이를 먹을 때 진피는 콜라겐 생성 능력을 잃어 결국 상처 회복 능력이 크게 저하됩니다.
IRB 바르셀로나의 ICREA 연구원이자 연구의 선두 주자 인 살바도르 아즈 나르 베니 타 (Salvador Aznar Benitah)는 "노인들은 피부가 제대로 치유되지 않아 장벽 특성이 감소되어 피부 감염과 전신 감염의 위험이 증가하기 때문에 많은 문제에 직면 해있다" . "세포 정체감의 상실이 노화의 근본 원인 중 하나라는 개념은 흥미 롭다. 우리가 이전에 고려하지 않았다고 믿는 것이있다"고 결론 지었다.
CNAG-CRG 팀 리더이자 연구의 공동 리더 인 Holger Heyn은 "최첨단 기술은 개별 세포의 분자 분석을 가능하게하며, 본 연구에서는 섬유 아세포의 고해상도 이미지를 얻기 위해 첨단 기술을 적용했다. 나이."
이 연구는 IRB Barcelona PhD 학생 Marion Salzer가 최초로 저술 한 것으로, 노화 과정에서 피부 섬유 아세포가 지방 세포 (지방 세포)의 특징 인 많은 특징을 얻기 시작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세포 식별을 잃어 버리게하고, 콜라겐 생성 및 분비를 중단시킵니다."라고 Salzer는 설명합니다.
단일 세포 분석은 노화 된 동물에서 섬유 아세포의 동질성의 상실을 확인했습니다. 과학자들은 정교한 계산 도구를 사용하여 노화 된 섬유 모세포가 젊은 섬유 모세포와 비교하여 덜 정의 된 분자 형태를 나타내며 "신생아에서 관찰되는 미정의 세포 상태와 유사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