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해양 베테랑, 개가 암을 3 회 킁킁 거리다

100명 2018. 12. 4. 06:35

해양 베테랑, 개가 암을 3 회 킁킁 거리다

Marine 베테랑은 2011 년에 그녀가 공군 아들로부터 물려받은 시베리안 허스키에 개가 난소 암을 3 번 울린 후 목숨을 구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위스콘신의 스테파니 허펠 (Stephanie Herfel)은 저널 센티넬 (Sentinel) 지국장 에게 시에라 (Sierra)라는 개가 그녀 주변에서 이상하게 행동하기 시작한 것은 2013 년에 처음 발생한 일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내 아랫배에 코를 대고 너무 열심히 냄새를 맡아서 옷 위에 뭔가를 엎질렀다 고 생각했습니다."복부 통증을 경험 한 헤벨 (Herfel) 은 뉴스 콘센트에 말했다. "그녀는 두 번째로, 세 번째로 그렇게했습니다. 세 번째 시간 후에, 시에라는 갔다. 나는 숨었 음을 의미한다. "

개가 병원에서 울고 난 후에 Herfel은 응급실로 가서 난소 낭종으로 진단 받았지만 시에라의 이상한 행동으로 52 세의 여성은 산부인과 의사와 약속을 잡았다. 몇 주 후 그녀는 3C 형 난소 암 진단을 받았고 완전한 자궁 적출술을 받았습니다. 저널 센티넬 (Journal Sentinel)에 따르면 그녀는 비장을 잃었고 2014 년 4 월까지 화학 요법을 계속했다.

미국 암 협회 (American Cancer Society) 에 따르면, 올해 22,240 명의 여성이 난소 암 진단을받을 예정이며,이 중 약 14,070 명이 사망한다. 그것은 여성에서 다섯 번째로 치명적인 암으로, 여성은 평생 동안 난소 암을 발병 할 가능성이 78 명 중 1 명입니다.

시에라 (Sierra)는 2015 년에 이상하게 다시 행동하기 시작했습니다. 헤벨 (Herfel)은 나중에 암이 돌아 왔기 때문에 발견했습니다. 2016 년에 세 번째로 일어난 일입니다.

"시에라는 처음으로 내 배를 냄새 맡고 숨어서 냄새를 맡았을뿐만 아니라 내 스캔이 의심스러운 영역을 보여준 두 번의 재발견을 숨기고 다른 스캔이 확인되기까지 3-4 개월을 기다려야했습니다. "Herfel은 11 월 28 일에 페이스 북에서 감사에 대한 글을 썼다.

Herfel은 Sierra가 심지어 친구의 종양을 발견했다고 페이스 북 게시물에 썼습니다.

9 월 25 일 Herfel은 최신 검사 결과가 명확하고 11 월에 진단받은 이래 5 년 생존했다고 밝혔다. 이전 게시물은 그녀가 26 개월 동안 임상 시험에 등록되었으며 매일 화학 요법 약을 복용하는 것을 언급했습니다.

Herfel은 Journal Sentinel 과의 인터뷰 에서 Sienna와의 관계에 관한 책을 쓸 계획 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