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알츠하이머 병의 조기 진단에 도움이되는 가상 현실

100명 2018. 12. 18. 06:29

알츠하이머 병의 조기 진단에 도움이되는 가상 현실

헤드셋을 통해 테스트 한 탐색 기술은 훨씬 이전에 환자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가상 현실 헤드셋에 대한 예기치 않은 사용을 발견했습니다 . 나중에 알츠하이머 병 을 일으킬 수있는 사람들을 찾아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컴퓨터 게이머가 널리 사용하는이 장치는 치매의 위험이 있다고 생각되는 사람들의 탐색 기술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이미지를 표시합니다. 시험에서 더 나빠진 사람들은 나중에 알츠하이머 병에 걸릴 확률이 가장 높을 것이라고 과학자들은 믿는다.

현재 가능한 것보다 훨씬 빨리 잠재적 인 환자를 확인함으로써, 연구자들은 장기적으로 환자의 상태를 멈추거나 둔화시키는 치료법을 개발하는 것이 더 쉬워 지길 바란다.

케임브리지 대학교 (Cambridge University)의 신경 과학자 인 데니스 챈 (Dennis Chan) 프로젝트 책임자는 "대개 알츠하이머 병의 첫 번째 원인은 기억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항법에 대한 어려움 은 매우 초기 증상 중 하나로 인식 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증상의 발병 이전 일 수 있습니다.

"항해 기술을 잃어 버리기 시작한 사람들을 찾아 냄으로써 우리는 훨씬 초기 단계의 상태에서 사람들을 표적으로 삼을 수 있으며, 언젠가는 치료 효과가 훨씬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합니다."

항해 기술의 손실이 알츠하이머 병과 관련이 있다는 발견은 몇 년 전 영국의 여러 센터를 기반으로 한 Chan과 동료들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이 연구에서는 태블릿 컴퓨터를 사용하여 탐색 작업을 테스트했습니다.

그러나 과학자들은 착용자가 탐색해야하는 가상 환경에 잠겨있는 가상 현실 세트를 사용하여 새로운 차원으로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40 세에서 60 세 사이의 약 300 명이이 연구에 참여하기 위해 모집 될 것이다. 일부 사람들은 알츠하이머 질환의 병력이 있거나 알츠하이머 병력이있는 가족에게서 유래 한 유전자를 보유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이 질병의 영향을받을 운명은 아닙니다. 찬 (Chan)의 프로젝트는 누가 할 것인지를 찾아내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가상 현실 헤드셋을 착용하면 참가자들은 일련의 서로 다른 환경을 향해 나아가고 세부 사항을 기억해야합니다.

"우리는 특정 문제가있는 사람들을 메모하여 알츠하이머를 발병 할 위험이 높은 사람인지 알아 봅니다."라고 Chan은 설명했다. "이 연구의 목적은 매우 간단합니다. 사람들이인지하기 전에 뇌 기능 변화를 감지 할 수 있습니까?"

연구자들은 최근 엔트로피 피질 (entorhinal cortex)이라고 알려진 뇌의 작은 영역의 중요성을 정확히 지적했습니다.이 영역은 네비게이션을 제어하는 ​​광범위한 뇌 네트워크에서 중심 역할을합니다. 이것은 현재 알츠하이머 병에 걸린 뇌의 첫 번째 부분 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ntorhinal 피질은 알츠하이머를 얻을 때 퇴행을 나타내는 첫 번째 뇌 영역이며, 우리 연구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알츠하이머 학회 (Alzheimer 's Society)가 자금을 지원 한 Chan은 말했다.

이 연구의 목표는 사람들이 질병을 개발할 때 도움을주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이미 치매를 가지고 때 현재까지 알츠하이머 병에 대한 약물 시험이 적용되어있는 시간이 이미 발생한 뇌에 상당한 손상에 의해,"찬은 말했다 관찰자 .

"우리가 약물을 개발하고 조기에 투여 할 수 있다면, 예를 들어 그 질환이 내 저작물 외피를 넘어 확산되기 전에, 이것이 치매의 발병을 예방할 수있는 잠재력을 가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