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남성의 삶의 즐거움과 관련이있는 빈번한 성생활, 그러나 여성은 아닙니다.

100명 2018. 12. 18. 06:31

남성의 삶의 즐거움과 관련이있는 빈번한 성생활, 그러나 여성은 아닙니다.

(뉴욕) - 잦은 성행위가 남성의 삶의 즐거움을 더 크게 이끌지 만 여성은 그렇지 않다는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여성의 경우 잦은 키스, 귀여움, 애정 표현, 감정적 인 느낌이 상대방에게 가깝기 때문에 삶의 즐거움이 높아졌습니다.

연구자들은 영국에서 50-89 세의 거의 7,000 명을 대상으로 연구 한 결과, 지난 한 해 동안 자기보고 한 성적 활동과 남성과 여성의 삶의 즐거움을 상호 연관 시켰습니다.

이 연구에 따르면, 잦은 성행위가 연구의 저자에 의해 매달 두 번 이상 성관계를 맺는 것으로 정의되었습니다.

이 자료는 50 세 이상의 영어 인구에 대한 장기간 연구로 고령화에 대한 영국 장기간 연구 (Longitudinal Study of Ageing)에서 얻은 것입니다. 연구원은 전반적인 웰빙에서 성행위를 수정 가능한 목표로 검토했으며 이는 긍정적 인 건강 결과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전의 연구에 따르면 빈번한 성행위는 삶의 질과 정신 건강의 향상, 특정 암 및 치명적인 관상 동맥 질환의 위험 감소와 같은 심리적, 생리학적인 복지에 대한 다양한 혜택과 관련이 있다고 시사했다. 스미스 (Anglia Ruskin University)의 운동 의학 강사, 보도 자료.

이 연구의 여성들은 잦은 성행위에 따라 삶의 즐거움을 더 많이보고하지는 않았지만, 노인 여성에 대한 이전의 연구는 성적 즐거움, 특히 오르가즘과 연장 된 수명을 관련시켰다.

고령자에게 더 많은 성관계를 갖도록 권유하는 개인 남성과 여성의 이익 외에도 보건 의료 시스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후기의 건강 증진은 공중 보건 우선 순위입니다. 노년층에서 건강한 성생활을 계속 즐기도록 격려하고 지원하면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개인과 지속 가능성 모두에게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UCL의 역학 및 보건 연구소 (Institute of Epidemiology and Health Care Institute)의 Sarah Jackson 박사는 보도 자료에서"

그러나 영국 성인들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성적 활동이 현저하게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16 년 연구에서 50 대 성인 94 %가 성행위를 보였으 나 80 세 이상 성인의 경우 31 %로 점차 감소했습니다.

비슷한 경향이 미국 성인에서 관찰되었습니다.

저자는 자신이 수행 한 연구 유형 (익명의 자기 관리 식 설문 조사는 오직 한 시점에서만 가능함)을 통해 삶의 즐거움을 더 많이 느끼는 원인으로 빈번한 성관계를 맺지 못하게했습니다. 섹스를하게 될 가능성이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