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연구는 느린 어린이 발달에 스크린 시간을 연결합니다
캐나다 연구는 느린 어린이 발달에 스크린 시간을 연결합니다
캐나다의 새로운 연구 결과에 따르면 어린이의 발달 지연과 스크린 시간의 증가가 연결되어 아이들 이 전자 장치 앞에서 얼마나 오래 머무를 지에 대한 논쟁에 새로운 연료가 추가되었습니다.
워털루 대학교 (University of Waterloo), 캘거리 대학 (University of Calgary) 및 앨버타 아동 병원 연구소 (Alberta Children 's Hospital Research Institute)의 연구원은 2 세 때 스크린을 보는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낸 유아는 스크린을 보는 시간을 줄인 사람들보다 발달 마커에서 더 나빴다 고 전했다.
"이 연구의 새로운 점은 두뇌 발달이 정말로 빠르게 진행되고 어린이 발달이 급속도로 진행되는 2-5 세의 어린 아이들을 연구한다는 것입니다"라고 Sheri Madigan 박사 는 Guardian 에게 말했다 . "우리는이 지속적인 효과를 얻고있다."
이 연구의 저자는 2,400 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시험을 실시한 결과, 부모는 자녀가 자신의 기기에 얼마나 오래 머무르는 지에 대해 신중해야한다고 말합니다.
"과도한 스크린 시간은 어린이가 최적으로 발달하는 능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소아과 의사와 건강 관리 종사자가 적절한 양의 스크린 노출에 대해 부모를 안내하고 과도한 스크린 사용의 잠재적 결과에 대해 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연구에서, 2 살짜리 아이들은 스크린 앞에서 일주일에 약 17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 금액은 주당 25 시간으로 3시에 증가한 후 5 세 때 주당 11 시간으로 떨어졌습니다.
연구원들은 패턴에 빨리 초점이 맞춰 졌다고 말합니다. 아이들이 장치 앞에서 보낸 시간이 많을수록 테스트에서 더 나 빠졌습니다.
"어린 아이들이 스크린을 관찰 할 때, 그들은 대인 관계, 운동 및 의사 소통 기술을 습득하고 습득 할 수있는 중요한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라고 연구진은 결론 지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그 결과에 동참하지는 않습니다. 비평가들은이 연구가 아이들이 수면 패턴이나 가족 수입 등을 위해 스크린을 사용하고있는 것을 고려하지 않았다고 주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