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프랑스 당국, Allergan 질감 유방 보형물 금지 요구
100명
2019. 2. 11. 06:45
프랑스 당국, Allergan 질감 유방 보형물 금지 요구
보건 당국 패널은 의사와 환자들에게 다른 브랜드의 임플란트 보푸라기에 대해서도 경고했다.
프랑스의 규제 당국은 금요일 앨러건 (Allergan)의 유방 보형물 삽입 금지를 요구했다 . 이 권고안은 장치의 안전성을 조사하는 공청회에서 이틀간의 증언을 한 후에 나온 것이다.
미용 및 재건축 유방 수술에 사용되는 텍스쳐 드 임플란트는 프랑스 시장의 85 %를 차지합니다. 그들은 면역계의 암인 BIA-ALCL (breast implant-associated anaplastic large cell lymphoma)과 같은 일종의 비호 지킨 림프종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번 주 미 식품 의약품 안전청 (FDA) 은 미국 에서이 질병의 사례가 더 많아 총 457 건을 보고했다 . 전 세계적으로 현재 700 건이있다. 16 명의 여성이 사망했습니다.
프랑스 의약품 및 건강 제품 안전청 (ANSM)의 보건 당국 패널은 의사와 환자들에게 다른 브랜드의 인공 임플란트 사용에 관해 경고했다.
12 월에 ANSM은 Allergan의 텍스쳐 드 임플란트를 상기 시켰습니다. ICIJ와 공동으로 진행된 NBC News의 조사에 따르면 BIA-ALCL은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더 일반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FDA는 다음 달에 임플란트 안전성을 논의 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