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들은 오랫동안 잘못된 환자에게 펜타닐을 처방 해 왔으며, 새로운 연구 결과
의사들은 오랫동안 잘못된 환자에게 펜타닐을 처방 해 왔으며, 새로운 연구 결과
존스 홉킨스 대 (Johns Hopkins University) 연구원에 따르면 , 오피오이드 치료를 받은 고급 암 환자를 대상 으로 한 강력하고 즉각적인 처방약 인 처방전 펜타닐 이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한 사람들에게 부적절하게 처방 되었다고한다.
연구원은 정보 자유 법 (FOIA)을 통해 얻은 연방 의약품 관리청 (FDA)의 문서 4,000 페이지 이상을 사용하여 약이 50 %까지 잘못 처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무엇보다, 연방 시스템이 이러한 펜타닐 처방을 추적하도록 설정되었다는 사실이 약물을 잘못 제공 한 처방 자 중 한 명에게 기각하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연구는 "마약 사용으로 인한 오용, 남용, 중독, 과다 복용 등 유해한 결과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존스 홉킨스 대학의 교수 인 캐일럽 알렉산더 (Caleb Alexander)는 폭스 뉴스에 "그들의 독특한 위험 때문에 FDA가 가지고있는 가장 제한적인 유통 시스템에 속한다" "처방 자, 약사 및 환자는 모두이 제품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특별히 인증을 받아야합니다. 그것은 정말로 큰 거래입니다. "
"안전하지 않은 상태로 사용될 때의 위험은 엄청납니다. 알렉산더는 "이 약의 처방 모니터링 시스템은 의도 한대로 작동하지 않았다. FDA와 제조업체 모두이 제품의 안전성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놓쳤습니다. "
알렉산더는이 형태의 펜타닐을 사용하는 미국인의 숫자는 패치 형태로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막대 사탕, 비강 스프레이 또는 로젠 지 (lollipops), 비강 스프레이 또는 로젠 지 (lenzenges)로 처방 된 아편 제를 복용하는 수백만 명의 작은 조각이라고 강조했다.
정확하게 처방되었을 때, transmuccosal immediate-release fentanyl (TIRFs)으로 알려진이 약물은 다른 처방전 마약조차도 충분히 도움을주지 못하는 매우 힘든 통증을 가진 암 환자에게 구제를 제공한다고 알렉산더는 말했다.
연구진은 그러나 이러한 심각한 조건을 가진 사람들을위한 처방전 펜타닐이 두통, 허리 통증 및 섬유 근육통과 같은 사람들에게 주어 졌음을 발견했다.
알렉산더는 "의사와 환자는 이미 24 시간 내 복용하고있는 사람들에게 사용해야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야한다.
알렉산더는 TIRF가 헤로인과 함께 오피오이드 과다 복용으로 인해 불법적으로 제조 된 펜타닐과 다르다는 점을 강조했다.
버밍엄 의대의 알라바마 대학교 (University of Alabama)의 탐닉 전문가이자 교수 인 Stefan Kertesz 박사는 존스 홉킨스가 참여하지 않은 연구에서 " 오피오이드는 만나지 않았으며 미국의 통증 치료 및 처방 문화의 부족을 강조했다 "고 말했다.
Kertesz는 "제대로 된보고는 부적절한 마케팅이 무책임한 처방에 기여했다고 제안합니다. "매우 전문화 된 상황을 벗어나 고도로 전문화되고 강력한 오피오이드를 처방 할 이유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