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조심하십시오 : 전자 담배는 공중 보건에 긴급한 위협이됩니다.
담배를 조심하십시오 : 전자 담배는 공중 보건에 긴급한 위협이됩니다.
청소년들은 급속도로 증가하는 속도로 전자 담배 (vaping 장치라고도 함)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는 공중 보건에 긴급한 위협이됩니다.
예비 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30 년 만에 처음으로 캐나다 에서는 청소년 흡연율이 증가했으며 전자 담배는 의심되는 것으로 나타 났습니다 . 미국 질병 통제 센터 (CDC)의 최근 자료에 따르면 2018 년에는 2017 년보다 150 만명이 더 많은 청소년이 전자 담배를 사용했다
엄격한 규정에 의해 확인되지 않으면 청소년의 차세대는 최근 역사상 가장 니코틴 의존적이며 가장 무거운 흡연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담배 통제 및 소아과 생명 윤리 연구자로서 어린이와 청소년을 평생 니코틴 의존, 담배 사용 개시 및 전자 담배 사용과 관련된 폐 손상 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노력 합니다 .
자녀를 가장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것은 자녀가 시작하는 이유를 다루는 증거 기반 정책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매출의 폭발적인 증가와 관련되어있는 반면 광고는 유능한 장치에 대한 긍정적 인 브랜드 이미지를 홍보하고 청소년에게 활력을 불어 넣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따라서 전세계 정부는 모든 전자 담배 광고를 즉시 금지해야합니다.
정부는 담배를 피우는 장치에 대한 일반 포장을 의무화하고, 담배 사용이 금지되어있는 곳에서는 사용을 금지하고 판매가 청소년에게 접근하기를 엄격히 제한합니다. 즉, 약국 카운터 뒤에 전자 담배를 놓습니다.
전자 담배는 금연 개시 장치입니다.
공중 보건 공동체의 많은 사람들은 전자 담배가 사람들이 흡연을 중단시키는 효과적인 방법 이 되기를 희망했습니다 . 이는 배터리로 작동되는이 제품이 일반 담배에 함유 된 약 7,000 가지의 독성 화학 물질보다 적은 양으로 니코틴을 전달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전자 담배는 여전히 납과 같은 중금속, 휘발성 유기 화합물 및 암 유발제와 같은 잠재적으로 유해한 물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효과적인 폐기 방법 인 음경 (vaping)의 증거는 제한적이며 많은 경우 모호합니다 .
연구에 따르면 전자 담배를 사용하여 담배를 끊으려는 대부분의 개인 (80 %) 은 그렇게하지 못합니다 . 성공적으로 흡연을 중단 한 20 % 중 대부분 (80 %)이 전자 담배를 적극적으로 사용합니다.
또한 흡연자가 성인을위한 금연 장치가되기보다는 청소년을위한 금연 개시 장치 역할을한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2018 년 초에 발표 된 National Academy of Sciences의 체계적인 검토 결과에 따르면, 전자 담배 사용으로 인해 청년 및 청년들이 담배를 피우는 위험이 증가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또한 담배 연기가 "빈도와 강도를 증가시킨다" 는 적절한 증거를 발견 했다 .
이 발견은 2018 년 검토 이후에 발표 된 연구 후 연구 에서 확인되었습니다 . 담배를 피우기 시작하는 위험이 낮은 사람들의 흡연 위험이 특히 높습니다 (위험이 8.5 배 증가했습니다) .
마케팅 및 "과학"공모
이 긴급한 위협은 상대적으로 둔감 한 우려로 충족되었습니다. 전자 담배 제조사가 개척 한 파괴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소셜 미디어 환경을 창출 한 전략)이 " 화재 산업에 의해 전파되는 메시지를 독점하는 것으로 지배되고 있으며, 제안 지지자들 . "
잘못된 정보의 구름을 사용하여, vaping 회사는 전자 담배의 마케팅에 혁명을 일으키고 청소년 vaping을 상당히 증가 시켰습니다.
또한 과학 연구 프로세스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전자 담배 및 담배 업계에서 출간 된 연구 결과가 그러한 이해 상충없이 출판 된 연구보다 전자 담배가 해를 끼치 지 않는다는 사실을 발견 할 가능성 이 약 90 배 높다고합니다 .
대중은이 부상하는 공중 보건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명확하고 증거 기반의 정보가 필요합니다.
연예인 추천, 거미 곰 맛
청소년들에게 e- 담배의 위험에 대한 소통은 청소년을 다루어야합니다. 청년과 성인 모두는 금연 보조제로 생각되기 때문에 전자 담배에 끌립니다. 담배를 피우는 더 좋은 방법이며 담배를 피우는 안전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자 담배는 추가적인 이유로 청소년들에게 어필합니다. 젊음 은 그들의 참신 , 과일, 바닐라, 초콜렛 및 거미 곰과 같은 맛의 harmlessness 그리고 다양성 감지 된 때문에 전자 담배에 끌린다 .
이러한 매력은 "라이프 스타일"과 제품 디자인 을 강조하는 공격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전자 담배 업계에서 활발하게 개발되고 있습니다.
이 마케팅은 또한 트위터 , Instagram 및 YouTube , 온라인 유명 인사 인증 및 다양한 연기 연기 기법의 프로파일 링을 통해 성공적으로 이루어 졌습니다 .
우리는 어린이들을위한 가장 효과적인 보호가 청소년들이 전자 담배 사용을 시작하는 이유를 다루는 증거 기반 정책이라는 것을 반복합니다. 어린이 보호를 위해 전세계 정부는 모든 전자 담배 광고를 즉시 금지해야합니다.
유두 포장 장치는 일반 포장으로 판매해야하며 담배 사용이 금지되어있는 곳이면 금지되어야하며 약국 카운터 뒤에 두어야합니다.
Elliott M. Reichardt , Calgary 대학 연구원, Juliet R. Guichon, 캘링 대학 (University of Calgary )의 커밍 (Cumming) 의과 대학 조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