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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들은 전자 책보다 인쇄물을 더 많이 사용한다고 발달 연구원들은 말합니다.

100명 2019. 3. 29. 07:05

유아들은 전자 책보다 인쇄물을 더 많이 사용한다고 발달 연구원들은 말합니다.

연구원은 유아가 세션을 읽을 때 태블릿이 아닌 인쇄물을 특징으로 할 때 부모가 말로 나타내며 더 많이 상호 작용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신경 학적 발달, 교육 성공, 사회적 적성, 조기 독서의 이점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 결과에 따르면 교과서는 부모와 자녀가 더 잘 커뮤니케이션하고 유대감을 발휘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미국인이 전자 책보다 인쇄 책을 읽는 동안, 그들은 여전히 ​​업무와 학교 밖에서 우선 순위를 독해하지 않습니다.
어떤 유아 방을 들여다보십시오. 일부는 홈 팀 깃발과 스포츠 도구, 다른 것들은 공룡과 스타 차트에서 장식되어 있습니다. 당신이보고있는 것은 그 유아의 급격한 성격의 확장은 적지 만, 그 아이의 미래에 대한 부모의 꿈에 대한 변화가 더 많습니다. 그러나 모든 유아실에 필요한 것이 하나 있다면, 그것은 다채로운 등뼈, 큰 눈을 가진 등장 인물, 달셋 행운과 함께 책장이 넘쳐납니다.

조기 독서 의 이점 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읽기는 신경 학적 발달을 돕습니다. 그것은 학습에 대한 애정을 전달하고 초기 학업 성공을 촉진합니다 (나중에 학문적 성공을위한 무대를 마련함). 그것은 창의성, 자신감, 공감과 같은 긍정적 인 심리적 특성을 성숙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기술에 정통한 학부모가 혼란을 줄이고 책꽂이를 태블릿 형태로 축소하려는 경우 재검토하고 싶어 할 수 있습니다. 소아과 에서 최근 출판 된 한 연구에 따르면 유아들은 전자 책보다 인쇄 책에 더 많은 상호 작용을하며 인쇄 책은 머물러 있어야 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읽기의 예술 분석
연구의 목적은 부모와 유아가 다양한 형식으로 책을 읽는 동안 다르게 상호 작용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들은 37 개의 부모 - 유아 페어를 모았고 부모가 리틀 크리 터 (Little Critter) 시리즈의 이야기를 연속적으로 읽으며 각각에 대해 5 분의 시간 제한을 설정했습니다.

인쇄 책, 기본 전자 책 및 향상된 전자 책 (음악, 음향 효과 및 애니메이션 문자와 함께 제공되는 책)과 같이 세션마다 다른 형식을 사용했습니다. 연구자들은 부모와 유아 사이의 상호 작용을 관찰하기위한 세션을 기록했습니다. 여기에는 이야기 토론, 질문하기, 협동 읽기, 긍정적 인 방향 및 부정적인 방향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오래된 금본위 제

이 연구에 따르면 교과서는 독서 경험을 유아 및 학부모를 위해 더욱 협조적으로 만들어주었습니다. 사진 크레디트 : Daria Shevtsova / Pexels

결과는 유아가 교과서를 읽을 때 가장 열심히 노력한다고 제안합니다. 그들은 더 많은 책 관련 말씨를 사용하고 그 과정에서 더 많은 협력을했습니다. 이것은 부모를위한 것입니다. 어른들은 더 많은 대화에 참여하고 더 많은 질문을했으며, 자녀와의 유대감과 경험을 공유하는 큰 징조를 보였습니다.

"이 책은 부모와 자녀 사이에 긍정적 인 상호 작용을 이끌어내는 데있어 가장 중요한 표준입니다."미시간 CS Mott 아동 병원의 발달 행동 소아과 전문의 인 Tiffany Munzer 박사는 ABC News 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 "부모는 자녀를 잘 알고 있으며, 자녀가 그 마술을 만들 수 있도록 살아야합니다."

이러한 긍정적 인 상호 작용은 전자 책으로는 덜 자주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전자 책은 형식 관련 방향으로 더 많은 공동 작업을 보여주었습니다. 예를 들어 "이와 같이 스 와이프해야합니다."또는 "아니요, 해당 버튼을 터치하지 마십시오." 즉, 장치 자체가 학습과 관계의 자연스러운 리듬을 개발하는 데 장애가되었습니다.

이 연구의 동반 해설을 공동 작문 한 소아과 의사 인 Perri Klass는 초기 연구 결과에 따르면 ebook 향상은 어린 아동에게 불리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들은 이야기 참여를 줄이고 텍스트 이해를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부모가 자녀가 아닌 기기에 너무 바빠서 바쁠 경우 기본적인 전자 책조차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화는 새로운 기술로 인해 자녀를 발달시킬 수 있다고 약속 한 부모와 이미 까다로운 시장에서 새로 부상하는 모든 가제트를 실험 할 자금이 부족한 부모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녀의 개발을 지원하는 종과 경적을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박사는"수 지 Tomopoulos 의과 NYU 학교 소아과 조교수는 말했다 뉴욕 시간 . "아이를 키우고 아이와 대화하면 조기 아동 발달을 지원하는 훌륭한 역할을합니다."

미국 독서 습관

미국인들은 뮌스터 박사 (Munzer Dr.) 박사와 인쇄본이 진정으로 금 본위제라는 사실에 동의하는 것 같습니다.

Pew Research Center는 2011 년부터 미국의 독서 습관과 선호도를 추적 해 왔습니다. 미국인들은 압도적으로 다른 형식의 도서를 선호합니다. 2018 년 설문 조사 에 따르면 미국인의 67 %는 전자 책을 읽었다 고 답한 26 %와 비교하여 작년에 책을 읽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총계로, "미국 사람의 4 분의 3 (74 %)는 어떤 체재든지에있는 과거 12 달에있는 책을, 2012 년부터 크게 변하지 않게 남아있는 숫자 읽었다."

그러나 미국인의 4 분의 1이 독서를 읽지 않는다고 인정할 때 그 숫자는 덜 고무적이게됩니다. 어떤 형식이든. 12 개월 동안. Yikes. 그리고 4 분의 3이 적어도 1 권의 책을 읽었을 때 전형적인 미국인은 1 년에 4 권의 책만을 관리합니다.

당연히 우리는 시간을 내지 않기 때문에 많은 책을 읽지 않습니다. A에 따라 노동 통계 조사의 국 , 미국인들은 직장이나 학교 이외의 목적으로 읽기 2017 년 겨우 17 분 하루 (예, 반올림 것)을 보냈다. 그 숫자는 사상 최저이며, 미국인들이 텔레비전을 보면서 보내는 시간의 대략 10 분의 1입니다.

그리고 아이들은 그 뒤를 따랐습니다. 스콜라 매틱의 키즈 앤 패밀리 읽기 보고서에 따르면 드문 어린이 독자층, 즉 일주일에 하루 미만의 시간을 읽는 어린이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2010 년에는 어린이의 21 %가 드문 독자로 간주했습니다. 2018 년에는 28 %가되었습니다. 거의 매일 독서를하는 어린이는 37 %에서 31 %로 줄었습니다.

부모가 정말로 아이들이 독서를 좋아하고 읽기 좋게 가르치고 싶다면, 책을 읽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그들에게 책을 읽고 그들에게 독서에 대한 사랑을 보여줄 시간은 오직 필요한만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