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pe shop, 법안의 결함으로 워싱턴 흡연 연령 21 세로 상향 조정
Vape shop, 법안의 결함으로 워싱턴 흡연 연령 21 세로 상향 조정
워싱톤은 흡연과 vaping 나이를 21 로 올리기 위해 아홉 번째 주에 가까워지고있다 . 담배 및 증기 제품을 구매할 수있는 법적 연령을 높이는 법안에 니코틴이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이번 주 주 의회를 통과했습니다.
밥 퍼거슨 (Bob Ferguson) 워싱턴 주 검찰 총장과 워싱턴 주 보건부 (Department of Health)는 흡연자의 95 %가 21 세 이전에 시작한다고 발표하면서 변화를 추진하고있다.
그러나, 일부 작은 vaping 기업은 입법과 결함을 참조하십시오.
"우리의 최고의 고객은 우리 모두를 함께 끝냅니다. 우리는 애플 매장이 AA 회의를 만나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다른 것을하고 있습니다. "The Vaporium의 주인 인 Kim Thompson이 말했다.
담배 흡연자였던 톰슨 (Thompson)은 고객이 니코틴 중독에서 벗어나 계단 아래로 내려갈 수있는 제품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담배에서 현재 복용하고있는 것과 더 가까운 니코틴 수준에서 시작합니다. 기화기와 새로운 습관에 익숙해지면서 니코틴 수치를 줄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Thompson은 또한 Pink Lung Brigade라는 비영리 단체의 일원입니다.
"분홍색 폐 여단은 방금 사람들을 돕기 위해 사업에 뛰어 들었지만 주 의사당에서 목소리를 낼 필요가있는 사업 종사자들과 같은 종류의 '나쁜 소식'을 시작했습니다.
요즘 톰슨은 올림피아에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그녀가 다루고있는 주제 중 하나는 House Bill 1074로 , T21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T21은 담배와 증기 제품을 모두 하나의 계산서로 포장합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했습니다.
이 법안은 법정 연령을 18 세에서 21 세까지 구입할 수 있도록합니다.
톰슨은 "18 세에서 20 세 사이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며, 매우 인기있는 중단 장치가 된 것을 사용할 수 없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톰슨 (Thompson)은 흡연을 중단하는 길로 여겨지는 반면, 미국 폐 협회 (American Lung Association)의 올트만 (Oltmann)은 뭔가 다른 것을 본다.
"워싱턴의 고등학생 중 78 %가 작년에만 E-cig를 사용했습니다. 올드먼은 "아이들이 5 명 중 1 명이고 아이들의 20 %가 아이들을 보살 피고있다"며 "워싱턴의 담배는 지난해 워싱턴에서만 8,200 명이 사망 한 것으로 밝혀졌으며이 법안은 우리가 생명을 구하는 데 도움이된다"고 말했다.
이번 주 인플 리츠 (Inlee) 주지사 는 트위터 에서 "# Tobacco21은 우리 청소년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우리가 채택 할 수있는 가장 예방 적이며 비용 효과적인 정책이며, 앞으로 서명하기를 기대합니다."
"우리는 금지령을 전에 보았고 금지령은 암거래 시장이 올라간다는 것"이라고 톰슨은 말했다. "이 특정 법안은 인터넷 판매, 접경 국가 또는 워싱턴 주에있는 29 개 주권 국가를 다루지 않습니다."
톰슨은 그녀의 사업에서 알려진 법안에 반대하고있다.
"우리는 계속 싸우고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