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러 가면 조기 사망의 위험이 세 배까지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일하러 가면 조기 사망의 위험이 세 배까지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비만하고 자동차로 통근하는 성인의 경우 걷거나 자전거를 타는 정상 체중 동료와 비교하여 어떤 원인으로 인한 사망 위험이 32 % 증가했다고 연구자들은보고합니다. 올해 유럽 의 비만 회의 에서 최근에 발표 된 연구 결과는 영국인 16 만 명을 대상으로 한 분석에 근거한 것이다.
이 연구를 위해 영국 심장 재단 (British Heart Foundation)의 연구자들은 일하고, 걸어 다니며 사이클링했는지 (활동 혼합), 사이클링 만했는지, 걷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 한 163,149 명의 사람들 (37 세에서 73 세 사이의 사람들)의 데이터를 조사했습니다. 영국 Biobank 연구의.
이전의 영국 바이오 뱅크 (British Biobank) 자료에 따르면 사이클링이나 보행과 같은 통근시 활발한 모드는 자동차로 통근하는 것과 비교하여 사망 위험을 50 % 줄였습니다.
조기 사망의 32 % 차이
영국의 경우 남성의 57 %와 여성의 66 %가 과체중 또는 비만인 것으로 조사되었으므로, 조사 연구원 인 Carlos Celis와 동료 연구원은 직장으로 통근하는 다양한 방법이 비만과 건강에 좋지 않은 결과 사이의 연관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조사했습니다. .
비만은 체질량 지수 (BMI)가 30 이상으로 정의되었으며, 건강상의 결과는 어떤 원인으로 인한 사망, 심장병으로 인한 사망 및 치명적이지 않은 심장병으로 인한 입원이었다.
총회에서 셀리스 (Celis)는 총 2,425 명의 참가자가 사망했으며 평균 5 년 동안 7,973 명이 심장병을 앓 았음을보고했습니다.
활동 혼합 출퇴근을 한 정상 체중 인 사람과 비교해 볼 때, 출퇴근을 한 비만인은 조기 사망 위험이 32 %, 심장병의 위험이 2 배, 위험이 60 % 증가했다. 치명적이지 않은 심장병.
반대로 활발한 출퇴근을한다고 말한 비만 한 사람들은 정상 체중의 통근자처럼 사망 원인이 비슷한 것으로 나타 났으므로 활발한 통근으로 인해 비만으로 인한 건강상의 해로운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활발한 출퇴근을 한 뚱뚱한 사람들은 출근이 활발했던 정상 체중 인 사람과 비교하여 심장 질환 위험이 82 % 증가했습니다.
능동적 인 출퇴근은 쉽게 우리 일상 생활에 적합합니다.
이 연구의 수석 저자 인 Edward Toke-Bjolgerud는 과체중 또는 비만인 사람들이 걷거나 자전거로 일하면 조기 사망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 제안했다. 미국의 연구들은 과체중이나 비만과 관련된 건강에 좋지 않은 결과를보고했습니다.
그 발견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Harvard TH Chan 공중 보건 대학과 케임브리지 대학의 연구자들이 실시한 2013 년 연구에 따르면 BMI (30 대 35)가 5 단위 증가 할 때마다 심혈관 질환으로 인한 사망 위험이 49 %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호흡기 질환으로 인한 사망 위험이 38 % 증가했으며 암으로 인한 사망 위험이 19 % 증가했습니다.
현재 연구의 저자들은 체중에 관계없이 신체 활동을하면 비만과 관련된 건강 위험을 부분적으로 줄일 수 있다고합니다.
저자들은 다음과 같이 결론 지었다.
인과 관계가있는 경우 우리의 결과는 과체중 또는 비만인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통근하는 경우 조기 사망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그러나 체육관 및 운동 과목과 같은 다른 형태의 신체 활동과 비교할 때 활동적인 통근은 종종 추가 비용없이 우리 일상 생활에서 시행되고 적용될 수 있지만 동시에 전반적인 신체 활동 수준을 증가시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건강에 대한 현재의 신체 활동 권장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