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터는 도시에서 급상승하고 있지만 안전합니까? 증거를 보아라.
스쿠터는 도시에서 급상승하고 있지만 안전합니까? 증거를 보아라.
전기 스쿠터는 운송 부문을 혼란시키는 최신 " 새로운 이동성 "기술입니다. 이 근처에있는이 작은 작고 민첩한 이륜차 중 하나를 지나가는 사람을 만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전거 공유 및 탑승 의 폭발적인 성장에 따라 스쿠터는 2018 년에 미국 여행 3850 만 건에 달했습니다.
스쿠터는 라이더에게 자전거를 공유하는 것과 같은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초보자에게 덜 위협적 일뿐만 아니라 짧은 거리에서 빠르고 재미있는 여행을 제공합니다. 공용 자전거와 마찬가지로 스쿠터도 도시에 상당한 이익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초기 데이터는 대부분의 스쿠터 여행이 1 ~ 2 마일 길이 임을 시사 합니다.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 에 따르면 , 미국 운전자가 1 마일 미만의 모든 자동차 여행의 절반을 운전하는 대신 걷거나 자전거를 선택하면 2 백만 미터 톤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연료비와 유지 보수 비용을 약 9 억 달러 절감 할 수 있다고합니다 . 스쿠터는 자전거처럼 "도움 라스트 마일"문제 - 도시의 부분 연결 을 넘어 이전에 있었다 범위 및 대중 교통에 의해 underserviced 지역에 살고있는 주민들에 대한 액세스를 확장 대중 교통을.
그러나 일부는 크기가 작고 자전거보다 무게 중심이 낮고 속도가 비교적 빠르며 스쿠터가 예기치 않게 파손 되어 차량이나 보행자와의 충돌에 노출되는 등 스쿠터의 안전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미국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스쿠터를 타는 것은 위험을 안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스쿠터는 다른 교통 수단보다 심각한 부상이나 사망 위험에 더 이상 위험하지 않습니다.
모드에 따른 상대 위험을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데이터가 필요하지만, 자동차가 보행자, 자전거 타는 사람 및 타인을 받아 들일 수없는 속도로 타격 및 살해하고있는 모든 비 자동차 사용자에 대해 도시가 치명적으로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스쿠터가 도착하면 자동차를 사용하지 않고 사람들이 도시를 돌아 다니는 것이 더 안전해질 수 있도록하는 노력이 시급합니다.
4 최근 연구에서 얻은 증거
스쿠터는 새로운 현상이며 아직 도시 전역에서 사용할 수있는 많은 데이터가 없습니다. 그러나 미국의 몇몇 도시에서 스쿠터 충돌 데이터가 새롭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어제 발표 된 CDC 연구를 가장 큰 길이로 토론하지만, 문맥에 대한 세 가지 연구를 더 검토합니다.
오스틴, 텍사스
질병 통제 센터와 텍사스 주 오스틴시는 최근 2018 년 가을 3 개월 동안 스쿠터 관련 부상을 조사한 역학 조사를 발표했습니다. 이 연구에서는 190 명의 부상자와 관련된 여러 가지 부상 및 인구 통계 학적 변수를 조사했습니다 그 중 절반 가량이 중상을 입었다 고 간주되었다. 15 %는 외상성 뇌 손상을 경험했습니다. 조사 된 스쿠터 라이더의 샘플은 100,000 번 라이드 당 20 개의 부상 율을 산출했는데, 이는 하루에 스쿠터 여행을 4 회하는 사람이 3.5 년에 한 번 부상 당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라이더의 55 %가 길거리에서 부상 당했고, 33 %는 보도에서, 12 %는 다른 지역에서 부상당했습니다. 이 조사에 따르면 사고의 16 %는 차량을 직접 (충돌) 직접적으로 또는 간접적으로 (충돌을 피하기 위해 발사) 포함했습니다. 또 다른 17 %는 연석, 물체 또는 맨홀을 포함했습니다.
이 연구는 대부분의 두부 손상이 예방 될 수 있다고 결론을 내 렸으며 (두부 손상을 입은 라이더 중 단 한 명만 헬멧을 착용하고 있음), 다음 두 단계를 제안했다. 스쿠터와 같은 신생 차량과 관련된 부상 감시 강화 및 빈도 증가 안전한 승차감에 관한 교육 메시지의 방법, 헬멧 착용 및 안전 속도 유지에 중점을 둡니다.
그러나 결과를 해석 할 수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높은 상해율에 기여한 요인 중 하나는 초보자 수입니다. 인터뷰 한 라이더의 60 % 이상이 스쿠터에서 10 번 미만의 여행을했습니다. 부상자의 30 % 이상이 처음 라이더였습니다.
또한 운전자의 55 %가 부상 당했고 면담 한 승객의 50 %가 도로 표면 상태가 부상으로 이어진다 고 믿었 기 때문에 도로 설계, 품질 및 유지 보수에 대한 분석을 수행하는 것이 유용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자전거 차선 및 기타 설계 기능과 같은 부상 위치와 라이더 인프라 구조 간의 관계를 분석하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높은 편안함"자전거 인프라에 대한 Austin의 자체 데이터베이스 데이터베이스에 중첩 된 연구에서보고 된 부상의 빠른 시각화가 출발점입니다. 대부분의 부상은 보호 된 인프라에서 발생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
또 다른 최근의 연구 는 남부 캘리포니아에있는 UCLA 의료 센터의 2 개의 응급실에서 전기 스쿠터 사용과 관련된 부상을 입은 249 명의 환자를 조사했습니다. 1 년 안에 스쿠터 손상 환자의 32 %는 골절이 있었고 40 %는 머리 부상을 입었고 28 %는 연조직 손상을 입었습니다. 부상 당할 때 헬멧을 착용 한 환자는 4 %에 불과했지만 대부분의 환자 (94 %)는 응급실에서 퇴원했다. 입원 한 환자 15 명 중 2 명만 심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이 연구는 라이더가 부상당한 방법을 포착했기 때문에 특히 흥미 롭습니다. 스쿠터에서 80 %가 떨어졌고, 11 %는 물체와 충돌하고 9 %는 움직이는 차량이나 물체에 부딪혔다. 이 연구는 말하지 않지만, 부상자의 부상 정도와 부상의 정도를 서로 연관시키는 것이 흥미로울 것입니다.
오레곤 포틀랜드
스쿠터를위한 120 일 시험 프로그램 평가 의 일환으로 , 포틀랜드는 스쿠터 회사가 제공 한 여행 데이터, 긴급 방문 및 도시 전체 대표 설문 조사를 포함하여 정성 및 양적 데이터의 조합을 조사했습니다.
발견 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쿠터와 관련된 대부분의 부상은 경미합니다.
스쿠터 관련 부상은 총 충돌 상해 방문의 5 %를 차지했습니다.
이 부상 중 84 %는 스쿠터에서 떨어지는 개인의 결과입니다. 13 %는 스쿠터가 자동차와 충돌 한 결과 발생했습니다.
자전거 도로가있는 거리가 스쿠터 사용량이 가장 많았습니다.
도로가 저속 제한이나 보호 된 자전거 차선을 가졌을 때 사람들이 보도에 탔을 때 스쿠터와 보행자 및 자동차 간의 충돌을 최소화하기 위해 보호 된 인프라와 안전한 차량 속도 의 중요성을 입증했습니다 .
새
스쿠터 회사 인 버드 (Bird)는 최근 스쿠터 안전에 관한 연구 결과를 발표 했는데 스쿠터와 자전거는 비슷한 위험을 갖고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고소득 국가의 2017 년 연구에 따르면 자전거는 사이클링 한 백만 마일 당 59 개의 응급실 방문을 생산합니다. 버드 (Bird)는 스쿠터 1 백만 마일 당 38 부상의 부상률을보고했다 (라이더가 버드에게 직접보고 한 부상에 근거). 이 연구는 자전거 타는 사람들의 안전 점수 가 높고 조류 부상이 적은 도시들 사이의 연관성을 발견했다. 사이클리스트를 안전하게 만드는 결과로 스쿠터 라이더도 더 안전하게 만들었다.
운전자가 안전하다고 느끼게하는 것을 묻는 사용자 설문 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응답자는 보호 된 자전거 차선, 더 평탄한 포장 도로, 더 넓은 자전거 차선 및 지정된 스쿠터 주차를 원합니다.
숨겨진 요인 : 도로 설계
이 연구는 잠재적 인 스쿠터 디자인 함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거나 중요한 안전 요소 인 안전하지 않은 속도로 운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쿠터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도시 리더는 라이더 통제가 아닌 외부 위험 요인, 즉 도로 설계 방법을 고려해야합니다.
지난 10 년 동안, 걷는 동안 공격 당하고 살해 된 사람 의 수는 35 % 증가했으며 , 여행 한 차량의 마일은 꾸준히 증가했습니다. 운전자는 1990 년 이래 2016 년과 2017 년에 미국에서 다른 보행자보다 많은 보행자를 살해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그 수는 점점 더 악화되고 있습니다.
현재의 자동차 중심의 도로 설계는 자동차와의 충돌에 더욱 취약한 다른 운송 수단 (가장 일반적으로 자전거, 스쿠터 및 보행)을 만듭니다. 이러한 종류의 불평등 한 충돌은 다양한 형태의 마이크로 이동성과 "능동적 인"운송에 종사하는 사람들 간의 충돌보다 훨씬 치명적입니다.
도시가 스쿠터 및 기타 활발한 교통 수단을 위해 도로를 안전하게 할 수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WRI의 권고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쿠터에서도 사용할 수있는 자전거 전용 도로를 설계 하고, 교차로를 재 설계하고, 교통 혼란과 시커 인, 보행자 교차로 및 개선 된 도로 표면과 같은 생명을 구할 수있는 교통 정화 대책 및 도시 디자인 요소를 구현 함으로써 도로를 안전하게 설계하십시오 . 도시는 " 완전한 거리 "와 Vision Zero 프로그램을통해 이러한 유형의 개입을 확장 할 수있습니다.
속도 관리 : 번화 한 도시 지역에서 시속 50 ~ 30km의 속도 제한을 낮추거나 시행하면 보행자 또는 자전거 사고 사망자가 85 %에서 30 %로 줄어들 수 있습니다. 좁은 차선, 더 넓은 인도, 증가 된 보행자 교차로 및 연석 도로 연장은 모두 더 안전한 속도를 장려합니다.
WRI는 Health and Road Safety 팀을 통해 이러한 유형의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이 공간에서 작업 하고 있습니다 . WRI는 뉴 모빌리티 (New Urban Mobility) 동맹체 인 NUMO 의 멤버이기도하며 , 여러 가지 방법으로 도시에서의 마이크로 모빌리티 서비스의 효과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스쿠터가 도시를보다 잘 변모시키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저비용, 저탄소 운송 옵션 을 제공 하는 데 도움이되는지 여부 는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함께 일하는시 공무원과 스쿠터 회사에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공 부문은 안전 위험을 방지하면서 스쿠터 프로그램의 혜택을 가능하게하는 정책을 추진할 수 있습니다. 증거에 따르면 고품질의 자전거 전용 도로가 스쿠터 사용자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도시와 데이터를 공유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공유 모빌리티 원칙을 통해 이미 그렇게 할 것을 약속 함 ) 도시가 스쿠터를 안전하게 만드는 인프라를 개발하거나 테스트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