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내 세균 이식은 우울증 관련 행동, 동물의 뇌 염증을 변화시킨다.
장내 세균 이식은 우울증 관련 행동, 동물의 뇌 염증을 변화시킨다.
과학자들은 사회적 스트레스에 취약한 동물에서 스트레스를받지 않는 동물로 이식하는 장내 세균이 수혜자에게 위험한 행동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연구는 언젠가 우울증과 같은 인간 정신 의학적 장애를위한 프로 바이오 틱 치료로 이어질 수있는 뇌와 내장 간의 생물학적 상호 작용의 세부 사항을 밝혀줍니다.
" 실험실 테스트 에서 우울 유형의 행동을 보이는 쥐 에서 우리는 스트레스 가 장내 세균의 개체 인 장내 미생물을 변화 시킨다는 것을 발견했다 "고 마취과의 신경 과학자 인 Seema Bhatnagar 박사는 말했다. 필라델피아 아동 병원 (CHOP)의 중환자 치료 또한 스트레스에 노출되지 않은 쥐의 박테리아를 스트레스를받지 않은 쥐에게 이식 한 결과, 수혈 동물의 행동은 유사했다.
Bhatnagar는 또한 스트레스가 취약한 쥐의 뇌에서 염증을 증가시키고,이 염증은 취약한 동물로부터 이식을받은 후 스트레스를받지 않은 쥐에서 나타난다 고 덧붙였다.
연구팀은 2019 년 3 월 4 일 Molecular Psychiatry 에서 온라인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
Bhatnagar는 CHOP의 Stress Neurobiology Program을 이끌고 있으며 많은 공동 저자는 CHOP의 연구원과 펜실베이니아 대학의 Perelman School of Medicine의 공동 연구 인 PennCHOP Microbiome Program의 회원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우리 몸의 미생물 군집을보다 잘 이해하고 인간의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해 그 특성을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Chunyu Zhao 박사는 microbiome 데이터 분석을 수행했으며이 논문의 공동 저자이기도합니다.
과학자들은 이미 뇌와 내장이 서로 영향을 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인간의 경우, 정신 장애가있는 환자는 건강한 사람의 미생물과 다른 장균의 개체군을 가지고 있으며, 정신 질환의 동물 모델에서도 같은 결과가 나타납니다. 이 연구는 뇌 염증, 미생물 및 스트레스와 관련된 메커니즘을 연구했습니다.
Bhatnagar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인간은 똑같은 스트레스에 모두 똑같이 반응하지는 않습니다. 일부는 정신병 적 장애를 앓는 사람들보다 다른 사람들보다 취약하며, 다른 사람들은 더 탄력적입니다. "비슷한 점이 실험 동물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설치류에서는 사회적 계층과 영토가 스트레스의 주요 원인입니다. 실험실에서 연구자들은 강제 수영 테스트 또는 사회적 패배 테스트와 같은 검증 된 행동 도구로 스트레스 요인을 모델링하여 동물들이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대처 전략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검토합니다. 더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쥐는 스트레스의 영향에 더 취약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또한 불안과 우울 유형의 행동을 더 많이 보이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더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쥐는 사회적 스트레스 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러한 평가에 기초하여 연구자들은 동물을 취약하거나 탄력적이라고 분류했습니다.
연구 팀은 취약 쥐, 탄력 쥐, 비 스트레스의 배설물 microbiomes 분석 대조군 과 위약 그룹을. 그들은 취약한 쥐가 클로스 트리 디아 (Clostridia)와 같은 특정 세균의 비율이 다른 그룹보다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연구팀은 스트레스를받지 않은 동물 인 나이브 쥐를 대상으로 세 개의 공여자 그룹, 탄력있는 쥐 또는 탄력없는 쥐를 통제하는 배설물 이식을 실시했다. 그들은 다른 미생물이 우울증 같은 행동을 변화 시킨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취약한 쥐의 이식 수술을받은 쥐는 우울증 같은 행동을 취하는 경향이 있었고, 탄력있는 동물이나 스트레스를받지 않는 동물로부터 이식받은 쥐는 행동이나 신경 학적 조치에 변화가 없었습니다. 수용체에서 뇌 염증 과정의 패턴은 취약한 동물 의 뇌에서 보이는 것과 유사하여 소화관의 면역 조절 효과가 있음을 시사한다클로스 트리 디아 (Clostridia)는 염증을 촉진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식 수술은 불안과 같은 행동을 크게 변화시키지 않았습니다.
취약한 쥐의 장 이식 이 우울 유형의 행동을 증가 시키지만 스트레스를받지 않는 사람의 불안 유형 행동은 다른 메커니즘을 지적 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 했다. 저자들은이 차이가 우울 유형의 행동은 내장 microbiome에 의해 더 조절되는 반면, 불안 유형의 행동은 스트레스 경험에 의해 생성 된 신경 활동 변화에 의해 주로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시사한다.
"더 많은 연구가 이루어질 것이지만, 우리는 인간 정신병 학 장애를 치료하기 위해 마이크로 바이오 - 뇌 상호 작용에 대한 지식을 활용할 수있는 미래의 응용을 구상 할 수있다"고 바트 나가르 (Bhatnagar)는 말했다. "사람들은 이미 처방전없이 살 수있는 프로바이오틱스를 보충제로 사용하고 있으며, 결국 특정 박테리아의 유익한 행동 효과를 검증 할 수 있다면 새로운 정신과 치료법의 무대를 마련 할 수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