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껌과 마요네즈의 일반적인 성분은 '장암 발병'
츄잉껌과 마요네즈의 일반적인 성분은 '장암 발병'
츄잉껌과 마요네즈에서 발견되는 일반적인 성분은 치명적인 장암을 일으킬 수 있다고 전문가들이 경고했다.
연구원들은 식품 첨가물 인 이산화 티타늄이 라벨에 E171으로 나타나며 내장의 자연 박테리아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츄잉껌에서 발견 된 식품 첨가물은 흰 색으로 만들어 장암을 일으킬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경고했다.게티 - 기여자
시드니 대학 (University of Sydney) 연구팀은 쥐에 관한 연구를 실시하여 미백 성분을 함유 한 음식 섭취가 장의 기능을 손상시킬 수 있음을 발견했다.
저널 "Frontiers in Nutrition"에 게재 된 연구 결과에 따르면 E171 섭취가 염증성 장 질환이나 심지어 암 발병을 일으킬 수 있다고합니다.
이산화 티타늄은 일반적으로 900 가지가 넘는 식품, 치약, 페인트 및 자외선 차단제에서 흰색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식품, 의약품 및 의류에서의 사용은 지난 10 년간 안전성에 대한 증거가 충분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증가했습니다.
다른 조건과 연결됨
나노 입자에 대한 노출은 치매,자가 면역 질환, 습진, 천식, 자폐증 및 암의 확산과 관련이 있습니다.
지난 달 프랑스는 첨가제에 대한 2017 년 검토를 거쳐 내년에 이산화 티탄이 제품에서 금지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영국 정부 관료들은 당시 E171이 "우려할만한 것이 아니며" "계획된 영국 금지 조약"이 없다고 말했다.
이산화 티타늄을 함유 한 식품의 섭취는 장내 미생물에 영향을 주어 염증성 장 질환 및 대장 암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Wojciech Chrzanowski 부교수 의 공동 저자
공동 저자 인 시드니 대학 (University of Sydney)의 나노 독물학 전문가 인 Wojciech Chrzanowski는 "식이 성분이 생리학 및 건강에 영향을 미치지 만 식품 첨가물의 역할은 제대로 이해되지 않았다는 것이 잘 알려져있다.
"나노 입자에 대한 지속적인 노출은 미생물의 미생물 구성에 영향을 미치고, 미생물 미생물은 우리 건강의 문지기이기 때문에 기능에 대한 변화는 전반적인 건강에 영향을 미친다는 증거가 점점 늘어나고있다.
이 연구는 식품 첨가물 인 E171 (이산화 티타늄)을 함유 한 식품의 섭취가 소화관 내 염증뿐만 아니라 장내 미생물에 영향을 미쳐 염증성 장 질환 및 대장 암 (대장 암)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중추적 인 증거를 제시했다.
'창자 기능 장애'
Co-lead 저자 Sydney University의 Laurence Macia 부교수는 "우리의 연구에 따르면 이산화 티타늄은 장내의 박테리아와 상호 작용하며 질병의 발전을 가져올 수있는 기능을 손상시킨다.
"이 연구는 이산화 티타늄이 쥐의 내장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한 결과, 이산화 티타늄이 미생물 미생물의 구성을 변화시키지 않는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그러나 대신 박테리아 활동에 영향을 미치고 원치 않는 생물막 형태로 성장을 촉진했다.
"바이오 필름은 서로 붙어있는 박테리아이며 대장 암과 같은 질병에서 바이오 필름의 형성이보고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