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정신 분열병과 간질을 앓고있는 환자는 놀랍도록 조기에 사망합니다.

100명 2019. 5. 17. 06:11

정신 분열병과 간질을 앓고있는 환자는 놀랍도록 조기에 사망합니다.

정신 분열증과 간질로 고통받는 환자는 특히 취약합니다. 이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1,5 mio 이상을 추적했다. 간질, 정신 분열증 또는 간질과 정신 분열증의 병합으로 진단 된 지 여부에 따라 분류했습니다.

"이 질환을 앓고있는 사람들, 특히 간질과 정신 분열증을 앓고있는 사람들의 사망률은 매우 높았으며, 25-50 세 사이에는 25-50 세 사이의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라고 Jakob Christensen은 말합니다. 그 연구 뒤에있는 연구자들의

그는 오르후스 대학 임상 의학과의 임상 부교수이자 DMSc이며 오르후스 대학 병원의 신경 의학과의 컨설턴트이다. 그는 또한 간질과 정신 질환 간의 상관 관계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는 국가 정신과 프로젝트 iPSYCH와 간질 프로젝트 EpiPsych의 회원이기도합니다.

환자 2 명이 의자에 앉는다.

연구자들은 결과가 간질과 정신 분열증으로 생활하는 어려움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를 희망합니다.

"결과는 의료 전문가가 새로운 작업 프로세스를 개발하여 올바른 치료를받을 수 있도록하기위한 것입니다. 이전 연구에서 이미이 그룹의 환자가 다양한 생활 습관병으로 사망하고 일부는 이것들은 예방할 수 있습니다. "라고 Jakob Christensen은 말하며 계속 :

"지금 상황이 바뀌면이 환자 그룹은 쉽게 두 의자 사이에 놓이게되고 결국 다른 의료 전문가 또는 병원과 일반 개업의 사이를왔다 갔다하게됩니다. 간질과 정신 분열증이있는 사람들은 특히 취약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의료 시스템이 그들과 치료 방법을 다루는 방식에는 분명히 개선의 여지가있다 "고 말했다.

학문은 간질과 정신 장애 사이 명확한 협회를 확인했습니다, 우울증, 불안, 정신 분열증 및 정신병을 포함하여. 덴마크 연구에 따르면 예를 들어 간질 환자는 간질이없는 환자보다 정신 분열증이 발병 위험이 2.5 배 높습니다.

연구

연구 대상자 중 18,943 명이 간질로 진단 받았고 10,208 명은 정신 분열증으로 진단 받았고 471 명은 간질과 정신 분열증으로 진단되어 25 명으로 돌아갔다. 간질과 정신 분열증을 앓지 않은 사람들의 경우 50 세에 사망 한 사람들의 사망률은 3.1 %였습니다. 간질 환자의 경우 10.7 %; 정신 분열병 환자 17.4 %; 간질과 정신 분열증 환자 모두 27.2 %였다.

결과의 배경 :

이 연구는 25 세 생일에 덴마크에 거주 한 1960-87 년 덴마크에서 태어난 사람들에 대한 인구 기반 전국 코호트 연구입니다.

이 연구는 국립 기반 센터 등록 센터, 오르후스 대학교의 경제 및 경영 경제 학부, 일반 진료 연구 부서 및 오르후스 대학교의 임상 의학과와 오르후스 대학의 신경 의학과 간의 협력입니다 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