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을 잃은 담배 패키지에 대한 그래픽 건강 경고, 연구 결과 표시
충격을 잃은 담배 패키지에 대한 그래픽 건강 경고, 연구 결과 표시
전문가들은 흡연자들이 습관을 깨뜨릴 수 있도록 격려하기를 원한다면 정부가 더 다양한 '다양성'과 '참신함'을 메시징에 도입 할 필요성을 강조한다고 말한다.
흡연자가 점점의 결과에 따라, 그들에게 둔감 될 같은 썩은 치아, 병 입과 목에 암을 묘사하는 것과 같은 담배 패키지에 대한 그래픽 건강 경고가 미치는 영향을 잃고 국제 연구 .
전문가들은 흡연자들이 습관을 깨뜨릴 수 있도록 격려하기를 원할 경우, 정부 조사 결과가 정부가 메시징에 "다양성"과 "참신 성"을 더 많이 도입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한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캐나다는 2012 년부터 담배 포장에 대해 16 건의 건강 경고문을 사용하고 있다고 Canadian Cancer Society의 정책 분석가 인 Ron Cunningham은 말했다.
"너무 길어요."커닝햄이 말했다. "패키지 상태 경고는 효과적이지만 메시지를 새로 고쳐야합니다. 그들이 그렇지 않다면, 그들은 부실해진다. "
호주 제임스 쿡 (James Cook) 대학의 연구팀은 호주, 캐나다, 영국, 미국 등 4 개국에서 약 700 명의 성인 흡연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는 최근 Journal Tobacco Induced Diseases에 발표되었다.
캐나다와 영국의 경우 35 ~ 36 %, 호주의 경우 51 %, 미국의 경우 72 %의 응답자 중 상당수가 흡연자에게 "전혀"또는 "최소한"효과가 있다고 현재의 담배 포장 경고로 간주했습니다. 떠나다. 한 오스트레일리아 조사 응답자는 솔직히 "흡연자는 그림과 말에 면역이됩니다. 나는 지금 내가 담배를 피우고있는 패킷에 무엇이 있는지 말할 수 없었다. "
캐나다에서 온 한 조사 참가자는 "누군가 담배를 피우면 기자 회견의 메시지 나 이미지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담배를 피운다"고 말했다.
일반 성인 흡연자는 연간 수천 회까지 건강에 대한 경고를받을 수 있으며이 반복 노출로 인해 감도가 떨어지고 "충격의 가치"가 상실 될 수 있다고이 연구의 수석 저자 인 Aaron Drovandi는 내셔널 포스트에 이메일로 전했다.
Drovandi는 청년과 젊은이들이 건강에 관한 경고를 중요하게 여기는 경향이 있지만 젊은 사람들은 그러한 경고가 부적절하다고 생각하는 연구도 있다고 말했다. 폐암은 젊은 사람이 더 방탄을 느끼면 내면화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고 그는 말했다.
이 연구는 경고 메시지가 질병 및 기타 건강 위험에 대한 강조가 적고 흡연과 관련된 재정적 비용과 같은 다른 부정적인 결과에 중점을 두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미국인 응답자는 "사람들은 건강 문제로 빠르며 느슨한 상태를 유지하지만, 지갑의 유출에 대해 상기시키는 것은 현재 많은 사람들에게 훨씬 효과적 일 것"이라고 응답했다.
최소한 자메이카 (Jamaica)는 담배 패키지에 이러한 메시지를 사용합니다. "지금 종료하십시오."라는 건강 라벨이 있습니다. "당신은 돈을 태우는 데 너무 열심히 노력합니다."
설문 조사 참여자들은 흡연이 가족이나 애완 동물과 같은 다른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강조한보다 효과적인 메시지가 효과적 일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보였다.
연구원은 확장해야하는 메시징의 내용이 아니라 형식이라는 것을 강조합니다. 조사 응답자의 절반은 경고 메시지를 개별 담배 막대기에 직접 놓는 아이디어에 "동의"또는 "강력하게 동의"했다.
"포장 스틱 경고는 포장 경고와 함께 사용함으로써 담배 사용을 줄이는 데 효과적 일 것이며, 경고를위한 논리적이고 참신하고 효과적인 매체로 작용할 것"이라고 Drovandi는 말했다.
커닝햄도 동의합니다. 개별 스틱에 대한 경고 메시지는 제품을 "표준화 해제"한다고 그는 말했다.
"그것은 토론을 촉발시킨다 .... 그것은 사람들의 상상력을 움켜 쥐고있다. "
누군가 기꺼이 담배를 피우면 패킷의 메시지 나 이미지가 무엇이든 관계없이 담배를 피울 것입니다.
2001 년 캐나다는 전세계에서 담배 포장에 대한 그림 경고를 처음으로 선보였습니다. 현재 세계 인구의 58 %를 차지하는 100 개 이상의 국가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캐나다가 세계적인 추세를 시작했을지 모르지만, 그것은 어떤면에서 다른 나라와 잘 맞지 않았다고 커닝햄은 말했다.
캐나다는 2012 년부터 담배 패키지에 대해 16 가지 건강 경고 메시지를 사용하고 있지만 유럽 연합 (EU)은 12 개월마다 3 차례에 걸쳐 14 차례의 경고문을 발송합니다.
그리고 캐나다는 건강 경고가 담배 포장의 앞면과 뒷면의 75 %를 차지할 것을 요구하지만, 다른 나라는 더 엄격합니다. 예를 들어, 동 티모르 (East Timor)는 앞을 85 퍼센트, 뒷쪽을 100 퍼센트로 경고해야합니다.
건강 캐나다는 기한까지 의견 제시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지난 가을, 대중의 자문 문서를 회람하면서 담배 사용을 5 % 이하로 줄이겠다는 목표의 일환으로 건강 경고의 회전식 세트를 채택하고 담배에 직접 경고 메시지를 표시하는 등 많은 아이디어를 모색하고 있음을 보여 주었다. 2035 년까지 캐나다인의
올 봄, 정부는 경고 라벨을 강화하기 위해 모든 "담배 제품"포장재를 사용하여 모든 담배 제품을 판매하도록 요구하는 새로운 규정을 발표했습니다.
커닝햄은 "훌륭한 시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