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적 뇌는 우리가 언어를 이해하고 차이코프스키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음악적 뇌는 우리가 언어를 이해하고 차이코프스키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음악이 우리에게 들리면 원숭이 원숭이에게 소리가 날 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원숭이의 뇌가 소리의 피치에 매우 민감한 중요한 회로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팀 은 Nature Neuroscience 지에 월요일 에 보고했다 .
이 발견은 인간이 말과 음악과 관련된 소리를 처리하기 위해 피치와 톤에 민감한 뇌 영역을 개발했을 수도 있음을 시사한다.
"원숭이 원숭이는 하드웨어가 없습니다."라고 국립 보건원 (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의 조사관 인 Bevil Conway 는 말합니다 . "내 마음 속의 질문은, 차이코프스키의 다섯 번째 심포니를들을 때 들리는 원숭이는 무엇인가?"
이 연구는 당시 대학원생이었던 Conway와 Sam Norman-Haignere 사이의 내기로 시작되었습니다 .
컬럼비아 대학의 박사후 연구원 인 Norman-Haignere는 인간의 뇌가 소리의 피치에 반응한다는 증거를 발견 한 팀의 일원이었습니다.
Conway는 "나는 당신이 그것을 보았다면 좋았다. 인간에게서 볼 수있는 강력한 발견이며 원숭이에서 볼 수있다"고 말한다.
그러나 Norman-Haignere는 원숭이 두뇌가 다를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솔직히, 나는 확신 할 수 없었다."Norman-Haignere가 말했습니다. "결과가 무엇인지 알지 못하면 보통 좋은 실험의 신호가됩니다."
따라서 두 명의 과학자와 몇몇 동료들은 헤드폰을 통해 다양한 소리를 들으면서 6 명의 머리와 원숭이 원숭이의 두뇌를 모니터하기 위해 특수 유형의 MRI를 사용했습니다.
사운드의 일부는 음악과 유사했으며 피치의 변화가 분명했습니다.
다른 소리는 소음과 같았습니다.
그리고 Conway는 그가 내기를 잃었다는 것을 깨닫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고 말한다.
Conway는 "인간의 경우이 아름다운 조직을보고 편견을 피하고 하루는 분명합니다. 원숭이는 "우리는 아무것도 볼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Conway는 자신의 연구가 두 종의 시각 정보 처리시 거의 동일하다는 것을 보여 주었기 때문에 Conway를 놀라게했습니다.
"내가 뭔가를 볼 때, 나는 원숭이가 내가보고있는 것과 똑같은 것을보고 있다고 확신한다."라고 그는 말한다. "그러나 청각 영역에서는 근본적으로 다르다."
이 연구는 인간의 뇌에서 소리가 다르게 처리되는 이유를 설명하려고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가능성은 연설과 음악에 대한 우리의 노출과 관련이 있습니다.
Norman-Haignere는 "연설과 음악은 매우 복잡한 구조화 된 소리입니다. 뇌가 그 구조에 잘 적응할 수있는 영역을 개발했다는 것은 완전히 그럴듯한 결과입니다."
이러한 조정은 "우리 유전자 코드에서 그 지역이 자신이있는 방식으로 발전하고 그 위치에 있도록하는 무언가"의 결과 일 수 있다고 Norman-Haignere는 말합니다.
아니면 아이들이 음악과 연설을 듣는 동안이 두뇌 영역이 발달 할 수 있다고 그는 말합니다.
어쨌든 사람들이 감정을 전달하기를 원할 때 피치와 음색의 미묘한 변화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Conway는 말합니다.
"내가 화가 났거나 슬프거나 질문을하거나 혼란 스러울 지 여부를 알 수 있으며, 그저 음색으로부터 거의 모든 의미를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