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Judi Dench는 운전을 중단했습니다. 언제해야하는지 알 수있는 방법

100명 2019. 6. 27. 06:20

Judi Dench는 운전을 중단했습니다. 언제해야하는지 알 수있는 방법

Dench는 2020 년까지 연령 관련 황반변 성으로 생활 할 것으로 예상되는 전세계 1 억 9,600 만 명 중 하나입니다

여객이되는 것은 Dame Judi Dench의 가장 어려운 역할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유명 여배우는 최근의 라디오 인터뷰 에서 그녀의 건강에 대해 솔직하게 말하면서 황반변 성으로 인한 시력 저하로 인해 더 이상 운전할 수 없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2 년 전, 나는 내 인생의 가장 충격적인 순간 중 하나 인 운전을 멈췄다."Dench (84 세)는 다음 "James Bond"영화에서 간단한 카메오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정말 소름 끼쳤다. 그러나 나는 차의 바퀴 뒤에 지금 가면 나는 누군가를 죽일 것이다. "

1998 년 "사랑의 셰익스피어"에서 엘리자베스 여왕 1 세를위한 아카데미 상을 수상한 덴치 (Dench)는 2012 년에 나이 관련 황반 변성 (AMD)이 있음을 처음 보도했다. 고통으로 망막이 병변을 일으킨다. 사람의 중추적 인 시야를 약화시킵니다.

"당신의 눈은 카메라이고, 우리는 눈동자 뒤의 렌즈를 가지고 있으며,이 필름은 빛에 민감하고 초점을 맞추는 망막입니다."라고 뉴욕 아이즈 앤드 이어의 망막 외과 의사 인 Avnish Deobhakta 박사는 말했다. 시 나이 반도의 의무실은 MarketWatch에게 말했다. 덴치 (Dench)와 같은보다 진보 된 경우에는 이러한 병변이 망막의 중앙 부분에서 발생하여 독서, 얼굴 인식, 운전 면허 시험을 통과 할 수있는 시력 검사를 통과하는 것과 같은 시력 장애를 겪습니다.

증상으로는 흐릿하거나 흐릿한 시력이 있습니다. 비뚤어진 물결 모양으로 직선이되어야하는지 (예 : 문 가장자리 또는 문장)? 일부 오브젝트를 실제보다 작은 것으로 보는 것. 시야의 중심에있는 회색, 어둡거나 빈 영역의 모양.


Dench는 백내장 및 녹내장으로 인한 시력 손실 의 세 번째 주요 원인 인 2020 년까지 AMD와 함께 살 것으로 예상 되는 전 세계 1 억 9,600 만 명 중 하나입니다 . AMD는 현재 미국 황반변 성 재단 (American macular Degeneration Foundation) 에 따르면 1 천만명이 넘는 미국인에게 영향을 미치며 특히 55 세 이상 성인 여성, 특히 여성 (남성보다 오래 살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과 백인에 발생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AMD의 유전 적 병력이있는 사람들도이 질병을 발병하기 쉽고 흡연은 위험을 두 배로 높일 수 있습니다.

AMD 진행을 늦추고 시력을 유지하기 위해 안구 주사뿐만 아니라 망막의 다른 부분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안경 착용과 같은 AMD 치료법이 있습니다. 눈에서 세포를 지탱하기 위해 항산화 제를 많이 섭취하는 등의 영양 요법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황반 변성에 관한 제 1의 신화는 '나는 맹인이 될 것'에 대한 두려움이며 황반 변성의 가장 심각한 경우에도 시야가 완전히 어두워지는 것은 아닙니다"라고 Dr. Deobhakta는 확신합니다. "(그러나) 적어도 한 눈에는 20/40의 시각을 가지고 운전해야하며,이 질병의 문제는 두 눈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환자들이 마침내 운전과 같은 것을 포기해야 할 것입니다. "

사실, Dench는 진단을 발표 한 지 약 5 년 후인 2017 년까지 운전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덴치는 최근 인터뷰에서 "나는 지금 그 종이를 읽을 수 없다. 나는 십자말을 할 수 없다. 나는 책을 읽을 수 없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나는 충분히 볼 수있다."

연구 결과 AMD를 가진 노인들은 AMD를 가지고 있지 않은 노인보다 운전이 더 어려움을 겪었으며 덴크 (Dench)가 운전을 스스로 통제하여 안전을 유지하는 것처럼 많은 사람들이 운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다른 말로하면 운전할 때 (예 : 야간 운전이 아닌, 중심 시각 장애로 인해 어려움이있을 수 있음), 운전 상황 및 운전자가 운전하는 빈도에 따라 조정됩니다. 사실 2013 년 연구에 따르면 중급 AMD를 보유한 구형 운전자는 시력이 정상인 사람에 비해 자동차 충돌 사고 위험이 현저히 낮았다 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자신의 잠재적 인 손상을 인식하기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만성적 인 건강 상태로 인해 면허를 넘기고 택시에 집착하고 Lyft LYFT 와 같은 주식을 태울 시간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 -1.67 % 와 Uber UBER, -1.37 % 운전은 독립성과 역량 유지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55 ~ 101 세 운전자의 82 %가 2016 년 연구 에서 운전을 계속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거나 중요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운전자는 건강 상태가 좋거나 의료 전문가가 운전을 중단하라고 충고 한 경우 키를 넘기는 것을 고려하기로 동의했습니다.

국가 안전위원회 (National Safety Council) 에 따르면 작년에 자동차 사고로 4 만명이 사망했으며 450 만명이 중상을 입었다 . 7 초마다 누군가 자동차 충돌로 상처를 입습니다. 2015 년 국가 고속도로 교통 안전청 (Transportation Safety Administration) 연구에 따르면 자동차 충돌 사고로 연간 8 천 7 십억 달러의 경제 비용이 발생합니다.

AARP 는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찾기 위해 안전하지 않은 운전에 대한 다음과 같은 경고 표시를 작성했습니다. 이는 차를 세우는 시간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예기치 않은 상황에 대한 지연된 응답
운전 중 산만 해짐
운전 중 자신감 감소
교통량을 줄이거 나 유지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돌리거나 백업 할 때 막힘.
자동차, 차고 또는 우편함에 긁힌 자국이나 찌그러짐이 생기기
긴밀한 전화 연결
도로 상태가 너무 빠르거나 너무 느린 경우
그리고 AAA는 또한 다음을 포함하여 운전을 그만 두어야한다는 공통적 인 경고 신호를 작성했습니다.

가스 페달과 브레이크 페달 사이의 혼란, 또는 작업에 어려움이있는 경우 (이는 다리의 힘을 약화시킬 수 있음)
교통 신호, 특히 정지 신호를 무시하거나 놓치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차선 변경시 신호를 보내지 않거나 거울이나 사각 지대를 확인하지 않음
길을 잃거나 방향 감각을 잃을 수있는인지 쇠퇴의 모든 유형
배우자, 부모, 친척 또는 친구가 운전할 수있는 능력에 대해 우려하지만이 어려운 대화를 시작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AARP는 보험 회사와 무료로 필요한 온라인 세미나를 만들었습니다 . 하트 포드 (Hartford)와 MIT AgeLab은 어려운 대화를 통해 당신을 안내합니다.

요점 : 건강이나 운전 능력에 대해 걱정이된다면 건강 전문가를 만나십시오. 마음의 평화뿐 아니라 도로에서 다시 돌아올 수있는 치료법에 대해서도 알아보십시오. 시력 이상이있는 것이 빠르면 빠를수록 좋습니다.

"시력에 이상한 점을 발견했다면 황반 변성이 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고칠 수있는 다른 것이 될 수 있으므로, 운전 능력에 대한 우려가 있다면 안과 전문의에게 문의하십시오. "라고 Deobhakta 박사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