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 형 당뇨병으로 이끄는 식량 불안정
제 2 형 당뇨병으로 이끄는 식량 불안정
코네티컷 연구진 팀이 공동 연구 한 결과, 2 형 당뇨병의 근본적인 문제인 식량 불안정과 인슐린 저항성 사이에 강력한 연관성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인슐린 저항성은 세포가 호르몬 인슐린에 정상적으로 반응 할 수 없을 때 발생합니다.
UConn School of Medicine, UConn School of Dental Medicine, Yale School of Public Health, Quinnipiac University, Hartford Hospital 및 Hispanic Health Council의 연구에 따르면 제 2 형 당뇨병을 앓고있는 라틴 아메리카 인의 경우 식량 불안정이이 질병의 발병 및 진행과 관련이 있다고합니다 .
Journal of Nutrition 6 월호에 발표 된이 연구는 영양이 충분하고 안전한 식품에 대한 접근이 제한적이거나 불확실한 식량 불안한 가정에 거주하는 650 만 명의 어린이를 포함하여 4 천만 명 이상의 미국인을 가리 킵니다.
미국의식이 불안한 가정의 비율은 라틴계 국가에서 더 높습니다. 또한 라틴 아메리카 계 인구는 제 2 형 당뇨병과 같은 신진 대사 장애에 의해 불균형 적으로 영향을받습니다. 실제로 2 형 당뇨병 환자의 비율은 히스패닉계가 12.1 % 인 반면 비 히스패닉계 백인은 7.4 %입니다.
연구자들에 따르면 식량 불안정은 신체의 염증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한다. 다이어트 관련 비만 및 과도한 복부 지방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식량 불안정은 스트레스가 많습니다. 그것은 종종 코티솔 및 기타 스트레스 호르몬 의 방출을 촉발시키는 정신적 고통을 동반 합니다 . 이러한 호르몬은 인슐린 저항성의 진행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UConn School of Medicine의 지역 의학과 건강 의학과 조교수 인 안젤라 버뮤 데즈 밀란 (Angela Bermúdez-Millán) 박사는 "우리의 연구 결과는 식량 불안정과 빈약 한 건강 사이의 연관성을 뒷받침한다 .
"자원은 건강의 강력한 사회적 결정 요인 인 식량 불안정을 종식 시키거나 감소시키는 방향으로 방향을 전환해야한다."
이 연구에는 제 2 형 당뇨병 환자 121 명의 라틴계 연구자가 포함되었습니다. 참가자의 68 %는 식량 불안정으로 분류되었다.
연구원은 라틴계가 스트레스 및 당뇨병 관리 (CALMS-D) 무작위 통제 시험을 돕는 지역 사회 보건 근로자의 기준 자료를 사용하여 가정용 식품 안전과 인슐린 저항성 사이의 관계를 테스트했습니다. 공복 혈당, 인슐린 수치, 스트레스 호르몬 및 염증 표지를 측정했습니다.
연구진은 식량 확보에 비해 인슐린 저항성, 인슐린, 포도당, 스트레스 호르몬, 염증 및 총 콜레스테롤이 유의하게 높았다. 음식이 안전하지 않은 사람들은 식량 확보 된 사람보다 인슐린 저항성이 높았다. 염증과 스트레스 호르몬은 식량 불안정성과 인슐린 저항성이 연관되어있는 메커니즘이었습니다.
Bermúdez-Millán에 따르면, 결과는 염증, 스트레스 및 인슐린 저항성 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식량 불안정을 다루는 중재를 실시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
"식량 불안정이 널리 퍼져 있으며 건강에 해를 끼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보건 시설은 식량 안보를 검사하고 환자들을 이용 가능한 자원과 개입에 연결함으로써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있다."
Bermúdez-Millán은 또한 입법자들에게 식량 불안정 을 줄이기위한 정책을 수립하도록 촉구하고 있습니다 . 그녀는 SNAP 혜택의 지급을 수정하여 당뇨병 통제를위한 다운 스트림 혜택을 얻고, 최소한의 가공 식품 및 더 많은 과일, 채소, 지역 상점이나 공동 주택 또는 집 원예 시설의 곡물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도록 권장합니다.
연구자들은 연구의 한계는 단면적이라고 참가자들이 한 시점에서 연구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지적했다. 인슐린 저항성 이 악화 된 사람들은 더 많은 염증과 스트레스 호르몬을 발병하여 아프거나 장애인이되어 결국 재정적 인 자원을 고갈시키고 식량 안보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