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의 남자는 물에 닿지도 않고 살을 먹는 박테리아와 계약합니다
플로리다의 남자는 물에 닿지도 않고 살을 먹는 박테리아와 계약합니다
지난주 플로리다 주 산타 로사 비치에서 타일러 킹 (Tyler King)이 직장에 있었는데 왼쪽 두근 다리가 부풀어 오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Benadryl 복용을 시도했지만 불과 몇 시간 후 그의 팔은 거의 3 배가되었습니다. 그는 응급실로 달려 갔다.
"조금 더 어렸을 때 힘들게하려고했지만 아마도 그렇게 할 수있는 최악의 상황이었을 것입니다."라고 킹이 말했다. "만약 내가 잠 들어서 확산되고있는 속도로 깨어났다면 지금은 팔이 없을지도 모른다."
킹은 따뜻하고 소금기가있는 물에서 흔하게 발견되는 박테리아 인 비브리오 (vibrio) 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 개방 된 상처에 노출되면 vibrio가 피부 감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치료를하지 않으면 박테리아가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수상 스포츠 사업을 소유 한 킹 목사는 자신이 감염된 날에는 물에 직접 손을 대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아직도 그것이 일어난 방법을 모르고 있지만 그는 자신이 운이 좋다 고 생각한다.
동부 해안의 해변에서 유사한 감염 사례가 발생했습니다. 메릴랜드 여성은 지난 주 만에서 열린 상처를 앓은 후 아들이 치료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 걸프만을 따라 걷고있는 77 세의 여성 이 물에 빠졌을 때 괴사 성 근막 염증을 일으켜 사망했다 .
CBS 뉴스 의료 기증자 데이비드 아거스 (David Agus) 박사는 "물의 온도가 올라가고 박테리아가 더 따뜻한 물을 좋아해서 우리 모두 위험이 높습니다.
그는 살을 먹는 박테리아를 멈추게하는 열쇠는 항생제를 신속하게 포착하고 치료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당뇨병, 암 또는 면역 결핍과 같은 건강 상태가 많은 노약자가 더 쉽게 감염 될 수 있습니다.
"일단 박테리아가 혈류를 통해 장기로 퍼지면, 때로는 치료하기가 너무 어렵지만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바다를 두려워하지 말고 진행 상황을 인식하십시오."
Agus는 자손과 어린이에게 상처를 입히고, 바다에 들어가기 전에 방수 붕대로 열려있는 상처를 가리는 것이 좋습니다.
물을 자르면 손 소독제로 즉시 닦아내고 팽창이나 발진과 같은 감염 징후가 있는지 감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