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앱 스토어 검색 결과에서 경쟁자보다 자신의 앱을 선호하지 않는다.
애플은 앱 스토어 검색 결과에서 경쟁자보다 자신의 앱을 선호하지 않는다.
WSJ 조사, 최고의 검색 결과 게재 위치를 차지하는 Apple 앱을 찾습니다.
애플은 아이폰 OS 앱 스토어에 대한 검색 결과 순위를 할 때 자신의 애플리케이션을 선호하지 않는 주장, 다시 결과에 대한 밀어 조사를 월스트리트 저널은 출판 덜 인기있는 애플이 종종에서 더 검토 소프트웨어보다 더 높은 순위 애플 리케이션 방법을 보여줍니다 오늘 오후에 타사 경쟁 업체. WSJ은 애플의 앱이 애플의 제품은 아마존과 구글과 같은 경쟁사 옵션보다 훨씬 덜 인기가 책과지도 같은 카테고리를 포함하여, 앱 스토어에 앱 카테고리의 60 %에서 1 위를 차지 것을 발견했다.
예를 들어, 별 다섯 별 등급이나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다운로드 수가없는 Apple의 Apple Books 앱은 미국 버전의 App Store에서 "서적"을 검색 할 때 최고의 결과로 나열됩니다. (랭킹은 다른 나라에서는 약간 바뀔 수 있지만, The Verge 는 애플 옵션이 영국에서 여전히 1 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음을 확인했다.) 그러나 애플 도서는이 카테고리에서 다운로드로 168 번째로 인기있는 앱으로 선정됐다.
애플은 검색 결과를 순위 매길 때 "사용자 행동"을 고려한다고 말한다.
4.8의 등급을 받았고 120 만 번 평가 된 Amazon의 Kindle 앱은 검색 결과에서 Apple Books보다 낮았고 2 위는 추천 앱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도서 카테고리에서 세 번째로 인기있는 앱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같은 상황이지도에서 펼쳐지는데, 애플 제품은 검색 결과에서 카테고리의 첫 번째와 두 번째 지점에 각각 위치하는 Google Maps 및 Waze보다 높게 나온다. (지도와 캘린더 및 계산기와 마찬가지로 iOS에 미리로드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탐색 앱 중에서도 순위가 매겨지지 않습니다.)
사실, 애플은 두 가지 등급으로 모든 애플 리케이션을 강제로 제거했다는보고를 받았지만, 이전 App Store의 리뷰 책임자 필립 슈 메이커 (Phillip Shoemaker)는 WSJ 에 2015 년에 제거를 제안한 그의 팀이 애플의 자체 포드 캐스트 앱은 당시에 별 2 개 미만의 평점을 받았습니다. 애플의 많은 애플 리케이션은 더 이상 등급이 붙어 있지 않습니다.
애플은 검색 결과 순위 결정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수십 가지 다른 요인 중 이름 일치와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 모두 사용한다고 말하면서 Verge 가 강조 하는 것과 같은 경우에 검색 결과 순위를 조작하는 것을 거부 합니다. 실제로이 회사는 검색 결과의 순위를 매길 때 고려해야 할 총 42 가지 요인이 있지만 순위 알고리즘을 비밀로 유지하면서 제 3 자 개발자가 검색 결과를 조작하지 못하도록 WSJ에 말했습니다 .
애플은 WSJ 와의 인터뷰에서 "애플 고객은 우리 제품과 매우 밀접한 관계가있다. 애플의 검색 및 검색 방법은 검색을 사용한다"고 말했다 . "이 고객 사용이 애플이 검색 분야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한 이유이기도합니다. Uber, Microsoft 등 많은 사람들이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것과 같은 이유입니다."
효과적으로, 애플은 사용자가 iOS Spotlight 검색을 사용하여 이미 다운로드 한 응용 프로그램을 찾았 기 때문에 상호 관련성이있는 자신의 응용 프로그램이 검색에서 더 높아진다는 말을하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지도"만으로도 Google지도를 검색하면 실수로 App Store에서 Apple지도를 최상위 결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애플은 즉각 논평 할 수 없었다.
애플은 현재 애플 스토어 운영에 대한 새로운 조사에 직면 해있다 . 유럽과 미국에서 벌어지고있는 반독점 심리가 쏟아지고있다. 반 경쟁적 행동을 추구하는 규제 당국의 가장 쉬운 목표는 검색 순위와 기업 자체 홍보입니다. 후자는 1990 년대 Microsoft에 대한 획기적인 독점 금지 건의 기반이었으며 검색 결과를 사용하여 회사의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것은 2017 년 EU 가 수십억 달러의 독점 금지 벌금을 물게 한 결과입니다.
애플은 구글의 지배적 인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에 비해 iOS 명령이 상당히 적기 때문에 독점권을 행사하지 않는다고 주장한다. 그러나 회사가 규제 기관 및 법적 시스템의 타깃이 될 수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미국 대심 원은 5 월에 애플 이 앱 구매자들에 의해 고소 될 수 있다고 판결하면서 개발자들 대신 앱 스토어 사용자들로부터 집단 소송까지 제기했다. 두 개발자는 App Store가 가격 책정 및 발견을 통제하고, 개발자가 모든 거래의 30 %를 부과하고 앱 스토어 외부에서 앱을 배포하는 것에 대한 제한에 대한 불법 독점이라고 주장 하는 회사에 대해 소송을 제기했다 .
애플은 지난 몇 년 동안 자체 제품과 경쟁하는 애플 리케이션을 어떻게 다루는 지 논란이 많다. 이 회사는 올 회계 연도에 여러 가지 유해 컨텐츠 차단 프로그램을 금지 한 후 뜨거운 물에 빠진 것으로 밝혀졌으며 특정 iOS 개발자 도구에 액세스하여 사용자 개인 정보를 침해한다고 주장했다. 애플이 자신의 스크린 타임 기능을 홍보하기 위해 경쟁사를 폐쇄하겠다고 비난 하는 항의 끝에 애플은 지난 달 금지 된 일부 육아 제어 애플리케이션을 복구 하기 시작 했다.
스포티 파이 (Spotify)는 EU 의 조사에서 애플의 30 % 인앱 구매에 대한 조사를 촉구했다. Spotify는 Spotify가 Spotify가 자사 제품을 더 높은 가격으로 책정하여 애플의 수익을 보충한다면 애플 뮤직에 불공정 한 가격 우위를 부여한다고 주장했다. 절단. 아마존, 넷플릭스 및 다른 사람들은 애플의 접근법에 대해 때때로 사용자가 애플의 인하를 피하기 위해 iOS에서 인앱 구매를하는 것을 거부함으로써 그리고 애플의 지불 시스템을 우회하려고 시도 할 때 개발자가 종종 limbo를 업데이트하기 때문에 .
이러한 논쟁은 규제 기관이 App Store에 대한 Apple의 접근 방식과이 검색 결과 순위에 대한 방어 방법을 향후 몇 개월과 몇 년 내에 어떻게 볼 것인지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현 시점에서 애플은 iOS 앱 생태계를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지만, 불규칙한 경기장에 대한 불공정 한 청지기로 판명되면 모두 바뀔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