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때문에 노란 안경 착용을 멈추게됩니다.
이 때문에 노란 안경 착용을 멈추게됩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눈부신 빛을 줄이기위한 야간 운전용 안경은 그런 식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노란색 틴트 렌즈가 장착 된이 안경은 야간에 강렬한 조명을 차단하는 데 널리 사용되어 운전을 더욱 편안하고 안전하게 만듭니다. 제기 된 이슈는 효과적이라고 지적한 증거는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정말로 쓸모가 없습니까?
8 월 1 일, JAMA 안과학에 나타난 새로운 연구 는 구매자들에게 경고했다. 선임 연구원 인 매사추세츠의 눈과 귀의 Schepens 안구 연구소 (Schepens Eye Research Institute)의 황 알렉스 (Alex Hwang)와 보스턴의 하버드 의과 대학 (Harvard Medical School)은이 문제에 관해 다음과 같은 성명서를 발표했다.
유색 렌즈를 착용하면 빛의 덩어리가 차단됩니다. 기본적으로 밤에는 선글라스 착용과 같습니다.
야간 용 안경은 쓸모없는 것으로 판명되었을뿐만 아니라 운전자의 행동을 저하 시켰습니다. 결론은 맑은 렌즈가 교란 된 빛 앞에서 효율에있어 유색 렌즈와 동일한 운전 시뮬레이션 테스트에서 윤곽을 잡았습니다.
그들의 사용은 눈부신 태양 광선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던 비행가, 스키어 및 기타 사람들로 확대되었으며 밤에는 헤드 라이트의 푸른 빛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재판은 운전 안경의 명성을 회복 할 수있는 몇 가지 결과를 시력으로 보여 주었지만 불행히도 야간에는 효율성이 여전히 낮습니다.
이 연구에는 22 명의 운전자가 참여했으며 야간 운전 상황을 닮았다. 그들은 헤드 라이트 눈부심을 바라 보면서 다양한 브랜드의 안경을 세 번 착용하고 일반 렌즈를 한 번 착용해야했습니다. 그들은 길을 따라 사람을 알아 차리는 첫 순간에 경적을 울리라고 요청 받았다.
운전사의 반응은 특수 안경을 착용하거나 착용하지 않은 헤드 라이트로 인해 느려졌습니다.
나이가 든 참가자들은 평균 1.5 초의 반응을 보이는 태양 광선을 보는 것이 더 힘들지만 젊은 운전자는 0.3에 불과했습니다.
이 사실은 쉽게 발견 할 수 있다고 미국 안과 학회의 대변인 Andrew Iwach는 생각한다. 그는 착색 한 렌즈가 주간 눈부심을 막는 좋은 도구이지만, 밤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저조도 도로를 만나는 운전자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빛의 양을 줄이지 말 것을 강력히 권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