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과학자들이 새로운 고양이 알레르기 백신 개발
스위스 과학자들이 새로운 고양이 알레르기 백신 개발
스위스 과학자들은 동물 애호가에게 알레르기를 예방할 수있는 고양이 백신을 개발했습니다.
스위스 기반의 회사 HypoPet AG는 말했다 HypoCat이라고 불리는 새로 개발 된 백신이 "자신의 주요 알레르기 항원에 대한 면역 고양이, 어떻게 패 1"고양이 비듬에있는 알레르기 항원에 의해 작동합니다. 알레르기 및 임상 면역학 저널 (Journal of Allergy and Clinical Immunology) 의 보고서에 따르면 인간의 10 %가이 특정 비듬에 알레르기가 있다고합니다.
HypoPet AG의 게리 제닝스 (Gary Jennings) CEO는이 백신이 고양이에서 높은 수준의 항체를 생산한다고 말하면서 "이 항체는 동물이 생산 한 Fel d 1 알레르겐에 결합하고 중화시킬 수있다"고 덧붙였다.
New York Post 는 “이 백신은 고양이 알레르기가있는 사람들이 발진, 코 막힘 및 눈 자극과 같은 전형적인 반응을 피하는 동시에 천식 악화 또는 만성 호흡기 문제의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Jennings 는 “필요한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기 위해 유럽 및 미국 규제 기관과 협력하고있다”고 말했다.
HypoPet 은 보도 자료에서 인간 고양이 알레르기가 고양이를 보호소로 데려가거나 완전히 버리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 라고 썼습니다 .
보도 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유자, 친구 및 친척이 겪는 알레르기는 고양이를 버리는 주요 원인입니다. 안타깝게도, 매년 340 만 마리의 고양이가 미국 고양이 보호소에 버려져 약 140 만 마리가 안락사됩니다. 알레르기는 고양이를 도시 및 자연 환경으로 버리는 주요 원인이기도합니다.
HypoPet은“애완 동물 자체의 알레르기 성”을 낮춤으로써 고양이 애호가들은 애완 동물을 완전히 포기하는 어려움을 피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HypoPet은 혁신적인 바이러스 유사 입자 백신 기술을 애완 동물의 알레르기 성을 안전하게 줄이기위한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지금까지이 회사는 테스트 한 고양이의 장기 또는 심각한 부작용을 보지 못했다고한다. 이것은 고양이가 Fel d 1에서 이미 자연적으로 낮고 단백질 자체가 동물 자체에서 중요한 기능을 수행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모든 계획에 따르면, 제닝스는 하이포 펫이 2022 년까지 백신을 시장에 출시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