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Siri의 인간 청각 중단 및 많은 직원 해고
Apple, Siri의 인간 청각 중단 및 많은 직원 해고
Apple은 Siri와의 음성 교환을 중단 한 후 많은 직원을 해고했습니다. 회사는 사과하고 상황을 바로 잡으려고합니다.
애플은 시리 (Siri)를 듣다가 스캔 한 뒤 공식적으로 제품 사용자들에게 사과했다. 다시 말해, Apple 브랜드는 직원들이 음성 지원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자와 Siri 간의 교환을 청취하는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문제는 사용자에 대한 지식없이 선택을하지 않고 수행되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회사는 8 월 초에이 프로그램을 중단했습니다.
일 수요일, 8 월 28 일 쿠퍼 티노 회사는 보도 자료 발표 "회사가 미래에 부합하는 새로운 규칙을 설명하는 것 외에도,이 사과하는을 첫째로, 우리는 상호 작용의 오디오 녹음을 유지하지 않습니다를 기본적으로 Siri의 우리는 컴퓨터 생성 사본을 계속 사용하여 Siri를 개선 할 것입니다.
둘째, 사용자는 원하는 경우 Siri가 오디오 샘플을 개선하도록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용자가 Apple이 데이터를 존중하고 개인 정보 보호를 엄격하게 보장한다는 사실을 알고 Siri의 개선을 돕기를 희망합니다. 참여하기로 선택한 사람들은 언제든지 철회 할 수 있습니다.
셋째, 고객이이 옵션을 선택하면 Apple 직원 만 Siri의 상호 작용에 대한 오디오 샘플을들을 수 있습니다. Google 팀은 Siri에서 비자발적 트리거로 간주되는 모든 레코드를 제거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
이와 동시에 미국 사이트 The Guardian 은 Tim Cook이 이끄는이 회사가 유럽 전역으로 수백 명의 직원을 보냈다고 보도했다. 일부는 브랜드의 직원 이었지만 다른 Apple 하청 업체도 감사했습니다.
GAFAM 중에서도 Google과 Amazon은 사용자에 대한 지식 없이도 각 음성 도우미를 듣는 것과 동일한 유형의 문제가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