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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면 시간을 줄이면 어린이의 두뇌가 향상됩니다.

과학자들은 화면 시간이 너무 길어서 뇌의 발달이 좋지 않다고 말했다.
그들은 책을 읽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두뇌를 자극하지 않는다고 믿습니다.
제레미 월시 (Jeremy Walsh) 박사는 아이들이 적절한 활동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아이들이 휴대폰으로 하루 2 시간 이상을 보내고 TV를 보면서 뇌의 힘을 손상시킬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너무 많은 시간 동안 컴퓨터 게임을하고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고 프로그램을 시청하면 뇌의 발달이 어려워진다.

전자 기기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냈거나 TV를 보는 어린이는 다른 8-11 세 어린이보다인지 기능이 5 % 정도 낮았다.

연구원들은 스크린 시간이 책을 읽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뇌를 자극하지 못하며 어린이의 발달에 필수적인 수면이 열악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연구를 주도한 오타와의 CHEO 연구소의 제레미 월시 (Jeremy Walsh) 박사는 아이들이 올바른 활동 균형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행동과 일상 활동은 어린이와 신체 활동의 두뇌와인지 발달에 기여하고, 앉아있는 행동과 수면은 독립적으로 집합 적으로인지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아이들의 2 시간 이상의 레크 리 에이션 스크린 시간이 가난한인지 발달과 관련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미국에서 4,500 명이 넘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그들이 겪고있는 스크린 시간, 수면 및 신체 활동의 양을 살펴 보았습니다.

어린이와 부모는 자녀의 신체 활동, 수면 및 스크린 시간을 추정하기 위해 설문지를 작성했습니다.

20 명 중 1 명만이 9 시간에서 11 시간의 수면, 1 시간의 신체 활동 및 제한된 스크린 타임을 매일 충족했습니다.

그 다음에 젊은이들은 언어 능력, 사고 능력, 주의력 수준, 일하는 기억력 및 처리 속도를 평가하는인지 테스트를 완료하도록 요청 받았다.

3 명 중 1 명 (29 %)이 가이드 라인을 충족시키지 못했고 4 명 (41 %) 중 4 명만이 만났다.

25 %의 어린이 중 25 %가 2 명을 만났지만 5 %만이 캐나다 보건 당국자가 제시 한 3 가지 권고를 모두 충족 시켰습니다.

절반의 아이들 만이 수면 추천을 받았고 거의 2/3 (63 %)가 2 시간 이상 TV 나 기기를 보며 보냈습니다.

이 연구에 따르면 미국 어린이들은 평균 3.6 시간의 레크리에이션 스크린 시간을 보냈다.

18 %만이 1 시간 운동으로 신체 활동 권장 사항을 충족했으며 거의 ​​5 분의 1 (18 %)의 어린이가 비만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아동이 만난 개인 권고가 많을수록 The Lancet Child & Adolescent Health 저널에 발표 된 연구 결과가 더 잘 나타났습니다.

동부 온타리오 연구소 (Ontario Ontario Research Institute) 연구원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스크린 타임 권장 사항 만 또는 스크린 시간과 수면 권장 사항 모두가인지 발달과 가장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합니다.

제한된 스크린 시간과 개선 된 수면은인지 기능 개선과 가장 밀접한 관련이있는 반면 신체 활동은 신체 건강에 더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이 연구는 가구 소득, 부모 및 자녀 교육, 민족성, 사춘기 발달, 체질량 지수 및 아이가 외상성 뇌 손상을 앓고 있는지 여부를 통제했습니다.

연구 결과에 대해 미국 일리노이 대 (University of Illinois)의 에두아르도 에스테반 부스타 만테 (Eduardo Esteban Bustamante) 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스크린에 쓰는 분마다 수면이나인지 적으로 어려운 활동에서 반드시 1 분을 옮깁니다. 저녁 화면 사용의 경우,이 변위는 수면의 손상에 의해 복합 될 수 있습니다.

Walsh와 동료들이 발견 한 레크 리 에이션 스크린 시간 권장 사항을 충족시키는 것 사이의 강한 연관성은 잠재적으로이 권고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아이들의 성장에 필요한 스트레스 - 회복주기의 중단을 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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