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학생들의 '폐 기능 저하'와 관련된 오염
디젤 공해가 심한 런던 자치구에 살고있는 어린이들은 폐 기능이 발달하지 않아 조기 사망의 위험에 처하게된다고 연구 결과 밝혀졌다.
EU의 이산화질소 한계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지역에 살고있는 학생들은 폐 질환의 위험이 증가했다고 연구진은 밝혔다.
이 연구는 런던의 2,000 명의 학교 아이들을 5 년간 연구했습니다.
연구진은 "우리는 발달 장애가있는 성인에게 도달 할 수있는 세대의 어린이를 키우고있다.
런던의 Queen Mary University, King 's College London 및 University of Edinburgh의 학자들이 Lancet Public Health 저널에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
연구를 주도한 크리스 그리피스 (Chris Griffiths) 교수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것은 도시와 도시가 교통량을 줄이기 위해 결정적으로 행동하지 못하는 소비자와 중앙 정부를 속인 자동차 산업을 반영합니다.
"런던의 대기 질 개선에도 불구하고,이 연구에 따르면 도시의 디젤을 중심으로 한 대기 오염은 성인의 폐병 위험과 조기 사망의 위험에 빠지게하는 어린이의 폐 발병을 손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립자 물질, 이산화질소 (NO2) 및 기타 질소 산화물의 노출은 폐 용량의 약 5 % 감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런던 햄머 (Hamlets), 해크니 (Hackney), 그리니치 (Greenwich), 런던 시티 (London City)의 런던 자치구의 28 개 초등학교를 대상으로했으며 현재 모든 EU NO2 한도를 충족시키지 못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NO2에 대한 법적 규제를 완전히 준수하기 위해서는 배출 가스 규제를 대폭 강화해야했습니다.
더러운 공기가 사람들을 직접 죽이지는 않지만 , 영국에서는 일년에 4 만명의 사람들의 삶 을 단축시키는 데 기여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
런던 전역의 저 방출 지역 (LEZ)의 시행은 유해한 오염을 줄 였지만 증상을 완화 시키기에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2008 년 런던은 약 850 만 명의 거주자를 포함하여 M25 궤도 고속도로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도시 전체 LEZ를 도입했습니다.
영국 Asthma의 연구 및 정책 담당 이사 인 Samantha Walker 박사는 "런던의 Low Emission Zone은 어린이의 폐 기능을 향상 시키는데 도움이되지 않아서 대기 오염을 줄이기위한 단편적인 접근법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은 실망 스럽습니다.
"정부는 모든 사람들, 특히 어린이들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새로운 청정 공기 법 (Clean Air Act)을 제정함으로써 유독성 공기에 대처해야한다.
Shirley Rodrigues 환경 에너지 부시장은 "이 충격적인 보고서는 오염으로 젊은 런던 시민들이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증거이다.
"[시장] Sadiq [칸]은 이미 독성 료를 도입했으며 버스 및 택시 함대를 청소하고 있으며 2019 년 4 월 5 개월 만에 중앙에서 시작하는 세계 최초의 초 저공해 영역을 소개 할 예정입니다. 런던이 수도의 공기를 더 깨끗하게 정리할 것 "이라고 밝혔다.
6 월에 동일한 연구팀 이 3,000 명의 어린이 폐에 대한 초 저공해 구역의 효과를 평가하기위한 2.5 백만 파운드의 새로운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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