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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미디어 스타조차도 아이들이 채소를 먹게 할 수는 없다고 연구는 말한다.

소셜 미디어 영향력 - 블로거, 깃발, 포스터 등 수백만 명의 추종자가 온라인으로 아이들에게 정크 푸드를 먹도록 고무시킬 수는 있지만, 건강 식품에 관해서는 청소년에 대한 철자가 더 이상 효과가 없다고 새로운 연구 결과가 발표했다. .

영국의 연구원은 9 세에서 11 세 사이의 어린이 176 명을 대상으로 13 세 미만 어린이들과 함께 인기 YouTube 비디오 블로거 2 개를 위조 한 Instagram 프로필을 보도록 요청했습니다. 하나는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먹은 블로거의 사진을 보았고, 당근과 포도와 같은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은 블로거의 사진은 두 번째로 보았고, 세 번째는 블로거를 음식물없이 보았습니다. 아이들은 건강하고 건강에 해로운 간식을 제공 받았다.

저널 소아과 에 게재 된이 연구 결과에 따르면,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먹은 영향력있는 사람들의 사진을 보았던 아이들은 음식물이없는 영향력있는 사람들의 사진을 본 집단보다 평균 91 칼로리가 더 많이 섭취하게되었다. 젤리 사탕과 초콜릿 버튼과 같은 건강에 해로운 간식에서

건강 식품을 사용한 영향력있는 사람들을 본 아이들은 식량이없는 인플루엔자를 본 사람들과 거의 같았습니다.

리버풀 대학 (University of Liverpool)의 박사 과정 학생이자 연구의 수석 저자 인 애나 코트 (Anna Coates)는 "원래는 식품에 대한 노출이 섭취를 늘릴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에 대해서만 발견했다.

Coates는 YouTube 블로거가 자신의 콘텐츠에 광고를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주제에 관심을 갖게되었고, 영향력이 전통적인 유명인의 영향력과 어떻게 비교되는지 궁금해했습니다.

유명인들은 지방, 설탕, 소금 함량이 높은 음식에 대해 아이들의 선호도를 높이고 그것들의 궁극적 인 섭취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이전 연구에서 밝혀졌습니다.

아이들은 영향력있는 사람들을 전통적인 유명 인사보다 더 믿을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아마도 더 익숙해 보이기 때문일 것이라고 연구 조사는 말합니다.


"우리는 젊은 사람들이 그들의 동료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에 의해 정말로 비판적으로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새로운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NYU Langone 인구 보건부의 부교수 인 Marie Bragg는 말했다.

회사가 소셜 미디어 영향력을 행사하여 제품을 홍보 할 때 광고는 친구의 게시물 인 것처럼 위장되어 사람들은 자신을 보호 할 능력이 떨어집니다.

소셜 미디어는 "예전에는 볼 수 없었던 방식으로 광고를 독창적으로 강력하게 만들 수있는 방식으로 엔터테인먼트 및 프로모션 라인을 흐리게 만듭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청년들이 건강하게 먹을 수있는 영향력에 관해서는 효과가 동일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생물학적으로)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의 설탕, 짠맛, ​​성질에 정말로 반응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리는 같은 방식으로 야채를 과식 소진하도록 프로그램되어 있지 않습니다."라고 Bragg은 말했습니다.

그녀는 건강에 좋지 않은 식품의 마케팅과 건강에 좋은 식품의 마케팅을 단순히 균형을 맞추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고 주장한다.

소아과 의사이자 소아 과학 아카데미의 영양사이자 대변인 인 나탈리 뮤트 (Natalie Muth)는 이메일을 통해 "정크 푸드는 아이들에게 좋은 맛이고 쉽게 접근 할 수있다."마케팅 담당자는 이것을 알고이 미묘한 자극에 특히 취약한 아이들을 대상으로한다. . 그녀는 연구에 관여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정상적인 체중 꼬마가 과체중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하루에 단지 70-75 여분의 칼로리가 필요합니다."

이 연구의 한 가지 잠재적 인 한계는 아이들이 음식 만의 그림을 보여주지 않았으며, 연구자들은 소셜 미디어 영향력자가 음식을 광고하는 방법을 대표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브래그 박사는이 상태가 칼로리를 더 많이 먹는 아이들이 음식 자체보다는 광고를 광고하는 영향력있는 사람에게 노출 되었기 때문에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연구의 집에있는 메시지가 중요합니다.

브래그는 "하루가 끝나면 음식 마케팅이 효과가 있으며 아이들이 과식하게된다"고 말했다.

아동기 비만이 전 세계 아동의 건강에 심각한 우려를 제기하면서 저자는 새로운 형태의 마케팅, 특히 젊은 사람들이 많은 시간을 보내는 소셜 미디어에 식품 마케팅 제한을 적용해야한다고 주장했다.

하루가 끝나면 식품 마케팅이 효과를 발휘하며 아이들이 과식하게됩니다.
-Marie Bragg, NYU
Muth는 부모가 온라인 광고에 대한 반응으로 어리석은 식사를 최소화하기 위해 건강에 해로운 음식에 대한 자녀의 접근을 제한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우리는이 정크 푸드를 집 주변에 두지 않고 가능한 한 많이 식사와 스낵을위한 구조를 만들어 아이들이 이용할 수 없도록 도와야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Bragg은 한 가지 더 권장 사항을 제시합니다. 부모는 광고의 홍보 성격에 대해 자녀와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업들과 함께하는 것보다 훨씬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그녀는 기업들이 가사 식품 구입의 문지기이기 때문에 부모가 생각하는 것에 신경을 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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