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가 안전 해짐에 따라 운전자는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합니다.
고급 안전 기술을 갖춘 자동차는 주행하는 동안 운전자가 휴대 전화를 더 자주 사용하도록 권장합니다.
차선 유지 지원 차량 운전자는 화상 채팅보다 두 배나 높습니다.
모든 운전자의 반은 100 야드를 주행하는 동안 도로에서 눈을 떼지 않습니다.
고속도로에 타는 사람들을위한 무서운 생각이 있습니다. 자동차가 더욱 안전 해지고 새롭고 고급 기능이 추가됨에 따라 운전자는 더 위험한 행동에 참여합니다. 그러한 활동 중 하나 : "축구장을 여행하는 데 걸리는 시간"에 대해 길을 벗어나십시오.
미국 최대의 자동차 보험 회사 인 State Farm의 새로운 설문 조사 에서 "우리는 더 똑똑한 자동차로 멍청이를 운전합니까?"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또는 차선 유지 장치가 장착 된 자동차를 소유 한 운전자는 자동차가이 첨단 기술을 보유하지 않은 사람들과 비교할 때 운전석에서 비디오 채팅을 사용할 가능성이 거의 두 배라고 밝혔다.
"이 시스템은 운전자를 돕기위한 것이지 그들을 대체하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보험 회사의 연구를 담당하는 State Farm Assistant 부사장 인 Laurel Straub는 경고합니다. "이러한 혁신은 도로를 더욱 안전하게 만들어줍니다."
그러나 이것이 항상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부주의 한 운전자의 비율은 휴대 전화 앱을 사용하거나, 전화 번호를 직접 입력하거나, 통화하는 동안 핸드셋을 들고있는 것과 같은 다른 나쁜 행동에 대해서는 증가합니다. 하이테크 승용차를 가진 모든 운전자의 절반 이상이 이것을하고 있음을 인정합니다. 문자 메시지를 읽고 보내는 데있어 고급 안전 기술을 갖춘 운전자의 비율은 62 %로 급상승합니다.
스테이트 팜 (State Farm)은 설문 조사에 참여한 18 세 이상의 등록 된 운전자 1,023 명에게 "5 초도 안되는 길"에서 눈을 뗄 수 있는지 물었다. 절반은 그들이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시간당 65 마일을 주행 할 때, 자동차가 축구장 길이가 될 때까지 3.2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아무거나는 100 야드에서 일어날 수있다,"Straub는 말했다.
일반 크루즈 컨트롤과 달리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은 자동차의 속도를 설정하는 것이 아니라 자동으로 차량 뒤쪽의 안전 거리를 유지하기 위해 차량 앞쪽의 차량 속도에 맞추어 조정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차선 유지 지원을 통해 차가 차선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틀린 신뢰"에 대한 감각을 만들어냅니다. "운전자는 차가해야 할 것보다 더 많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완전히 자동화 된 것보다 훨씬 적습니다.
자동차 기술자 협회 (Society of Automotive Engineers)는 이러한 안전 기능을 레벨 2로 규정합니다. 레벨 2는 완전 자동화를 나타내는 레벨 5보다 훨씬 낮습니다. Straub는 "고속도로에서 완전히 자동화 된 차량을보기 전에 기술 진보가 더 있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곧 그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완전히 자동화 된 차량조차도 항상 안전하지는 않습니다. 2018 년 3 월 아리조나에서 자가 운전하는 Uber SUV가 보행자 를 살해 한 경우 입니다.
State Farm은 다음과 같은 드라이버를 권장합니다.
운전 중에 휴대 전화의 GPS에 목적지를 입력하지 마세요.
핸드폰을 지갑이나 지갑에 넣어 유혹을받지 않도록하십시오.
승객에게 전화를하거나 텍스트를 보내도록 요청하십시오.
운전 중에 자동 응답하도록 휴대 전화를 프로그래밍하십시오.
휠 뒤에있을 때 드라이브 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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