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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ubik 's Cube : 인공 지능으로 퍼즐을 1.2 초 만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인공 지능 어바인 대학 (USA)에서 연구자에 의해 생성 (AI)을 해결하기 위해 관리 루빅스 큐브를 1.2 초. DeepCubeA라고 불리는이 알고리즘은이 성능을 달성하는 데 단지 2 일간의 훈련 또는 학습이 필요하다고 고등 교육 기관의 성명 은 전했다 .

비교를 위해 세계 기록을 보유한 사람은 퍼즐을 3.47 초 만에 극복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도전 과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하려면 큐브의 한면을 큰 전문가에게 50 회 회전시켜야합니다. DeepCubeA는 평균 20 점이 필요합니다.

인공 지능 "이유"다르게
그리고 그것은 기계를 사람과 분리시키는 유일한 것이 아닙니다. "전략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내가 추론 한 것은 인공 지능의 추론이 인간과 완전히 다르다는 것 "이라고 지난 월요일 Nature Machine Intelligence 에서 발표 한 한 연구의 저자 인 Pierre Baldi는 분석했다 . 이 사고 방식을 개발할 수 있도록 연구원은 IA에 점점 더 많은 혼합 된 사각형 구성을 제출했습니다. 그런 다음 알고리즘은 30 회전 또는 그 이하에서 100 억 개의 루빅 큐브 시뮬레이션을 해결해야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매번 목표를 달성했으며 60 %의 사례에서 가장 빠른 순서를 사용했습니다.

그들의 성공으로 과학자들은보다 더 야심 찬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다 진보되고, 더 똑똑하고,보다 안정적이며, 추론하고, 이해하고, 계획 할 수있는"알고리즘으로 새로운 인공 지능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Pierre Baldi는 설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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