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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체중 사람들은 실제로 다른 성인들보다 음식을 더 즐긴다.

아이오와 대학 (University of Iowa)의 연구원들은 다양한 크기의 161 명의 사람들을 연구했습니다.
그들은 비만 한 여성들이 12.5 개의 초콜릿을 먹어서 10 개만을 먹는 비만 여성들과 동일한 수준의 미각 지각을 보일 필요가 있음을 발견했다.
음식을 먹기 전에 배고픈 사람들은 음식을 더 좋아할 것입니다.
여자들은 남자들보다 더 빨리 음식을 즐기는 것을 멈췄다.
초콜렛을 먹기 전에 영양 정보를 듣는 것은 즐거움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음식은 뚱뚱한 사람들보다 맛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비만 위기를 촉발시킬 수 있다고 새로운 연구 결과가 밝혔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과식에 대한 핵심 요소는 음식 맛을 통해 사람들이 훨씬 더 즐거워한다는 것입니다.

연구자들은 초콜릿 바를 통해 자신의 길을 개척하면서 비만한 사람들의 즐거움 수준이 오랫동안 더 높게 유지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더 슬림 한 사람들은 시간이 갈수록 맛을 덜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영양 및식이 요법 학회지에 게재 된이 연구는 정상 체중, 과체중 및 비만 성인의 만족도를 테스트 한 것입니다.


University of Iowa의 Linnea Polgreen 교수 팀은 290 명의 ​​성인에 대한 제어 시험을 실시했습니다.

이 중 161 명이 정상 체질량 지수 (BMI)를 보였고, 78 명은 과체중, 51 명은 비만이었다. 참가자의 80 %는 여성이었고 연령은 18 세에서 75 세 사이였다.

참석자들은 통제 된 환경에서 한 번에 초콜릿 1 개를 제공하고 등급을 매겼으며 불편 함을 느끼지 않고 원하는만큼 먹을 수있었습니다.

그들은 2 조각과 51 조각을 먹었다.

연구자들은 또한 연구 이전에 배고픈 사람들은 맛의 인식이 더 컸지 만 여성의 맛의 인식은 남성보다 더 빨리 감소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초콜렛을 먹기 전에 영양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맛의 지각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공동 연구자 인 애론 밀러 (Aaron Miller) 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 연구 인구에서 비만인 사람들은 비만인 사람과 비교할 때 추가 초콜렛 한 조각에 대해 더 높은 만족도를보고했습니다.

'따라서 그들의 취향은 현저하게 다르게 나타난다.

우리의 발견은 비만 참가자들이 비만인 참가자들보다 더 많은 양의 초콜릿을 섭취하여 비슷한 맛의 감각을 경험할 필요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특히 뚱뚱한 여성들은 12.5 개의 초콜릿을 먹어서 비만인 여성과 동일한 수준의 맛을 느낄 수 있었고, 10 개만을 먹는 여성은 67.5 칼로리의 차이에 해당했다.

그는 "비만인이 비만 인구보다 더 많은 것을 소비하는 이유를 부분적으로 설명 할 수있다"고 덧붙였다.

미국의 아이오와 대학 (University of Iowa)의 리네아 폴 그린 (Linnea Polgreen) 교수는 "비만은 주요 공중 보건 문제이다.

'맛의 인식은 과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비만인이 비만인 사람들과 다른 취향의 인식을 가지면 비만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비만 예방을위한 새로운 접근법을 설계 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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