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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roid Auto의 가장 큰 업그레이드가 마침내 출시되었습니다.

올해 초 Google I / O에서 Google은 Android Auto, 스마트 폰 구동 자동차 인터페이스 및 Apple CarPlay의 경쟁 제품으로 크게 업그레이드 했다고 발표 했습니다 . 이제 약 3 개월 후, 인터페이스는 마침내 앱 업데이트를 통해 일반 대중에게 공개됩니다. 이 Android Auto 버전은 2014 년 출시 이후 인터페이스의 첫 번째 주요 업그레이드를 나타냅니다.

이 새로운 Android Auto 버전의 가장 큰 변화는 하단 시스템 바가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Auto의 이전 버전에서는 MacOS 앱 독과 같은 바의 바를 사용했습니다. 지도, 연락처 및 음악 앱의 바로 가기가 포함되어 있지만 시스템 수준의 네비게이션 아이콘 (예 : 쓸모없는 '자동차'화면의 '집')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버전은 왼쪽에 홈 버튼, 오른쪽에 알림 및 음성 명령 버튼, 손가락 끝으로 중요한 컨트롤을 유지하는 중간 섹션을 고집하는 모든 것을 제거합니다.
스마트 폰에서 Android는 현재 재생중인 음악이나 Google지도 내비게이션과 같은 것들에 대해 제어 가능한 지속적인 알림을 생성하고 막대 종류의 중간 섹션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음악 화면이 아닌 음악을 재생하는 경우 음악 컨트롤이 표시됩니다. 네비게이션을하고지도 화면이 아니라면 다음 번에 턴 방향이 표시됩니다. 이것은 자동차 디스플레이에서 멀티 태스킹을 할 수있는 능력을 크게 향상 시킵니다. 도로 에서도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

앱 바로 가기가 하단 바에서 부팅되면 이제 앱 선택은 검증 된 앱 그리드에서 수행됩니다. 홈 버튼은이 화면을 엽니 다.이 화면에는 예측 앱 아이콘의 맨 윗줄과 그 아래에 지루한 알파벳순 목록이 있습니다. '벨'아이콘은 이전 Android Auto 홈 화면과 매우 흡사 한 알림 목록을 표시하고 마이크 버튼은 현재있는 Google Assistant를 불러옵니다.

인터페이스가 더 어두운 색 구성표를 갖게되고, 더 많은 멀티 태스킹 능력을 위해 더 넓은 자동차 디스플레이가있는 경우 분할 화면 앱을 지원합니다. 화면 레이아웃이 넓어지면 탐색 막대가 화면의 왼쪽에 수직 스트립으로 표시되고 그 다음에 기본 인터페이스가옵니다. 짧은 수직 탐색 바는 중간 앱 바를위한 공간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두 번째 앱 패널로 정보가 날아갈 수 있습니다. 아마도 앱 바처럼 OS를 탐색 할 때마다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다른 Android Auto 뉴스에서도 Google은 Android Auto 스마트 폰 앱의 독립 실행 모드가 사라짐을 알립니다. 위의 버전은 특별히 호환되는 자동차에 전화 플러그가 있으며, 전화기는 자동차 디스플레이 (기본적으로 커다란 외부 터치 스크린 모니터와 같이 자동차를 사용하는 인터페이스)로 인터페이스를 비 춥니 다. 호환되는 자동차가없는 사람들을 위해, 독립 실행 형 Android Auto는 이전에 스마트 폰 디스플레이에 유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 할 수있었습니다. 구글은 안드로이드 자동 앱의 스마트 폰 전용 기능을 없애고 대신 구글 어시스턴트에 " 운전 모드 "를 통합 할 것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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