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의 새로운 구글 맵 라이벌, 10 월 출시
중국 언론에 따르면 화웨이는 구글과의 경쟁을 강화하고 있으며 10 월부터 자체 매핑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중국 정부는 차이나 데일리 가 선전의 거대 기업이 Booking.com을 포함한 주요 소프트웨어 회사의 지원을 확보했으며 "해외 스마트 폰에서 Google지도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미국 정부의 금지 조치"에 대한 계획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주장 했다.
화웨이 CEO 렌 fei 페이 (Eren Zhengfei)는 이번 주 미국에 구글의 전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 시스템에 대한 접근을 거부하는 미국 블랙리스트에 손을 대면 구글과 애플의 스마트 폰의 세계적 지배를 무너 뜨릴 것이라고 경고했다. 생태계. 이것은 그 전략의 분명한 부분이 될 것입니다.
Ren 은 "미국 정부가 Google이 Android 운영 체제를 제공하도록 허용하지 않으면 전 세계에 세 번째 운영 체제가있을 수 있으며 이는 미국의 이익이나 이익이 아니기 때문에 동생 운영 체제를 세상에
화웨이는 1 주일 전에 새로운 운영체제를 출시했다. 하모니 OS는 당분간 스마트 폰이 아닌 IoT 플랫폼 용으로 설계되었지만. 화웨이 경영진은 회사가 구글의 앱 생태계를 복제하는 작업을 시작하지 않았으며 그렇게하는 데 몇 년이 걸릴 것이라고 공개적으로 인정했다. 이는 다시이 과정의 일부이며 심각하게 받아 들여 져야한다.
화웨이의 "맵 키트"는 앱 생태계를 염두에두고 있습니다. 소비자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기보다는 응용 프로그램 공급자를 지원하기위한 것이지만 일단 백엔드가 설치되면 작동한다고 가정하면 소비자 응용 프로그램도 만드는 작은 단계입니다. 즉, Google지도에 등록 된 수백만 개의 사업장과 장소는 물론 다양한 기능의 유용성은 복제하기에 결코 소용이 없습니다.
미국이 화웨이의 구글 액세스를 실제로 차단한다면 국제 스마트 폰 사업을 유지하기 위해 경쟁 프로그램을 빨리 진행할 수밖에 없다. Ren은 Google (및 Apple 및 미국)에 "제 3의 운영 체제가 언젠가 초과 될 가능성을 배제 할 수는 없다"고 경고했습니다.
China Daily는 기술 회사가 해외 시장에서 입지를 유지하려면 서비스가 중요하다고 주장하는 화웨이 임원을 인용했다. 화웨이는 현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50 %가 위치 기반 서비스 인 것으로 추정하고있다. 맵 키트는 40 개 언어를 지원하며 실시간 교통 정보 및 고속도로 차선의 특정 차선까지 정확도를 포함한 광범위한 내비게이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 세계 160여 개국에 위치한 화웨이의 통신 인프라는지도 키트를 뒷받침하는 정보 백본을 제공합니다. 나머지는 가속화 된지도 개발 프로세스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업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대차 대조표 및 개발 리소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타이밍은 모든 것이며 우연한 것은 아닙니다. 화웨이는 블랙리스트에 대한 미국의 입장이 스스로 정리되기를 기다릴 수 없다. 현재 상황이 바뀌고있어 심천에서의 사업 계획은 불가능하다. 블랙리스트가 처음 발표되었을 때 회사는 파고 들었고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제한을 완화하는 것처럼 보였을 때 입장을 완화했다. 그것은 이제 다시 바뀌었고 회사는 행동을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래 지속되는 무역 대화와 빠르게 움직이는 스마트 폰 산업의 작업은 호환되지 않습니다. 하나는 다른 것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세부 사항에 관해서는 Huawei는 곧 성공적인 매핑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Google은 실제로 위업을 관리했으며 Apple조차도 라이벌의 유용성과 성능 수준에 맞추기 위해 여러 가지 자체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그러나 매핑 서비스는이 발표의 핵심이 아닙니다. 아늑하고 따뜻해졌으며 지금까지는 변경할 이유가 거의 없었던 통합 스마트 폰 생태계 전체와 관련이있는 훨씬 광범위한 메시지입니다.
화웨이의 CEO는 이번 주에 스마트 폰 생태계의 미국 지배에 명백한 문명을 발표했지만 워싱턴 DC와 캘리포니아에서 심각한 위협이되고있다. 중국 (러시아 및 기타 국가의 지원을 받음)이 미국 표준을 거부하면 되돌릴 수 없습니다. 그리고이 메모에서 러시아의 Yandex는 Huawei가이 새로운 서비스를 추진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의 주요 원천이 될 것입니다. 구글은 누구보다 잃을 것이 더 많다고 말했다.
중국의 PR 부서에서 오는이 뉴스의 타이밍은 우연이 아닙니다. 대상이되는 메시지이므로 크고 분명하게 들려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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