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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는 Dynamics 365를 사용하여 Windows Update 릴리스 관리

다음은 Microsoft가 Windows 10뿐만 아니라 Windows Update를 통한 이전 Windows 클라이언트 및 서버 업데이트의 게시를 관리하기 위해 자체 Dynamics 365 고객 서비스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Microsoft 직원은 종종 출시 전에 자체 제품 및 서비스를 테스트하는 자체 개밥을 먹어야합니다. 따라서 회사의 한 제품 단위가 다른 제품을 다른 제품을 제공 물로 사용할 때 놀랍지 않습니다.

내가 찾은 가장 최근의 예 : Microsoft의 Windows Update 팀은 Windows 업데이트 프로세스를 관리하기 위해 Microsoft CRM 오퍼링의 새로운 이름 인 Dynamics 365 for Customer Service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바로 그 주제에 관한 Microsoft IT Showcase 사례 연구 를 우연히 발견함으로써 이것을 발견했습니다 .

CRM 시스템을 생각할 때 거의 항상 영업 사원이이 시스템을 사용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이 사례 연구에서 입증 한 것처럼 "고객"은 반드시 외부 고객 일 필요는 없습니다.

Microsoft는 고객 서비스 용 Dynamics 365를 사용하여 업데이트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출판 출판. 이 경우 관리되는 릴리스는 Windows 10 기능 및 보안 업데이트가 아닙니다. 다른 이전 클라이언트 및 서버 버전의 Windows 용 업데이트이기도합니다.

IT Showcase 사례 연구에 따르면 Windows Update 팀은 Dynamics 365 for Customer Service를 선택하여 자동화 된 서비스 파이프 라인을 구축 할 수있는 사용자 지정 가능한 도구 집합을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서비스 파이프 라인의 핵심은 팀이 Dynamics 365 for Customer Service에 구축 한 데이터 모델이되었으며,이를 통해 팀은 데이터를 정의하고 데이터 흐름을 지원하며 일관된 워크 플로 프로세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릴리스 서비스 엔진은 일련의 RESTful 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업데이트 정보를 Dynamics 365 for Customer Service로 보냅니다. 업데이트 된 릴리스 데이터 및 메타 데이터는 Dynamics 365 데이터 저장소로 전송되며 패키지 릴리스, 롤아웃 관리, 페이로드 관리, 타겟팅 및 비행 구성 정보를 사용하여 조작 할 수 있습니다.

사례 연구에 따르면 Dynamics 365 for Customer Service는 릴리스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와 서비스 파이프 라인의 모든 단계에 대한 보고서와 대시 보드도 제공합니다. 또한 팀에 누적 통계 및 집계 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Microsoft 관계자는 Dynamics 365를 사용하는 새로운 서비스 파이프 라인을 통해 상당한 시간을 절약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사례 연구에 따르면 일주일 이상 걸리던 페이로드 릴리스를 3-4 시간 내에 관리 할 수 ​​있다고합니다. 또한 팀은 한 달에 200 개 이상의 릴리스와 20,000 개 이상의 작업을 동시에 처리하여 1,000 개 이상의 업데이트 엔터티를 생성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새로운 시스템은 문제를 즉시 팀에 알리고 규정 준수 확인 및 맬웨어 검사와 같은 작업을 수동으로 수행하는 대신 자동으로 확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Microsoft 관계자는 조직의 다른 영역에서 서비스 파이프 라인을 개선하기 위해 Dynamics 365 기능을 사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다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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