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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iaomi는 Q2 이익 증가율이 70 % 이상이라고보고하지만 매출 증가율은 계속 둔화되고 있습니다.

Xiaomi가 유럽에서 최신 전화 인 Mi 9T Pro를 출시함에 따라 해외 시장에서의 강력한 판매는 중국 회사의 2/4 분기 재무 성과의 주요 요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정 순이익은 전년 대비 71.7 % 증가하여 2019 년 2 분기 최대 19 억 9 천만 위안 (RMB)으로보고되었습니다.


새로운 블로그 게시물에 따르면, 스마트 폰 및 AIoT 부문의 "합의점"성능은 작년과 같은 기간에 비해 2019 년 상반기 동안 20.2 % 증가한 95.71 억 위안의 수익을 달성하는 효율적이고 탄력적 인 운영을 이끌었습니다. . 해외 매출이 40 % 이상을 차지하여 지난 1 년 동안 여러 유럽 시장에 진출한 것이 회사의 수익성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화 가격이 점점 높아지고 있지만 Xiaomi는 여전히 판매량을 늘 렸습니다. 이는 다른 주요 기술 브랜드가 직면하고있는 투쟁 을 고려할 때 결코 위업이 아닙니다 . Redmi를 겉보기에 별개의 브랜드로 분리하는 것도 현명한 분위기로 입증되었을 수 있습니다.

우수한 성능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Xiaomi는 올해 초 가장 어린 Fortune Global 500 회사가되었습니다. 짧은 시간 안에 먼 길을 왔습니다. Apple의 제품이 여전히 많은 영향을 받았음에도 Xiaomi는 한때 뻔뻔스러운 해고 상인이 아닙니다.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제품은 각각의 주요 전화 출시마다 꾸준히 개선되고 있으며, 저렴한 스마트 홈 기기의 범위도 더욱 인상적입니다.

Xiaomi는 재무를 가능한 한 긍정적 인 시각으로 밝히고 싶어하지만 Reuters 의 보고서에 따르면 모든 것이 장밋빛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중국 기업이보고 한 "합의점"이윤에도 불구하고, 1 년 전 공개 된 이후로이 분기가 가장 느린 수익 성장을 나타낸다는 점을 강조하지 못했습니다. 해외 판매가 급증했지만 화웨이에 대한 시장 점유율도 줄었다.

달 초에 David는 Xiaomi의 주식이 지난 해 에 약 50 % 정도 떨어졌으며 현재는 더 나아진 상태 가 아니라고 기록했습니다 . 가장 최근의 재무 실적 이후 주가는 6 % 더 하락했습니다. 따라서 조정 된 이익 수치는 Xiaomi에게는 좋아 보이지만 전체 이야기는하지 않습니다. 이 회사는 반도체, AI 및 IoT에 대한 투자에 큰 돈을 걸고 있으며 2019 년 하반기에 강력한 재고 손실을 돌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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