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에 따르면 몇 살에 첫 스마트 폰을 제공해야합니까?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HuffPost는 어린이와 스마트 폰 간의 연결에 대해 궁금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몇 살 때 첫 번째로 연결된 휴대 전화를 제공해야합니까? 아동 정신과 및 신경 과학은 몇 가지 답변을 제공하려고합니다.
교육-스마트 폰이 학교로 돌아 가기위한 용품 목록에 포함되어야합니까? 그게 전부 질문입니다. 스마트 폰 은 부모 를 안심 시키거나 친구와의 유대 관계를 유지하거나 새로운 오락 수단을 제공하든, 점차적으로 우리 아이들의 일상을 통합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몇 살부터 주머니에 넣어야합니까? 말하기 어려우며 부모는 문제의 전문가와 거리가 멀다. 오늘 부모님은 첫 랩탑을 늦게 보냈기 때문에 The HuffPost에 대한 YouGov의 독점 설문 조사에서 35 세에서 44 세 사이의 성인 중 72 %가 18 세 이후 한 명을 소유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5-34 세 사이에서 37 %로 떨어졌지만 가장 어리석은 현실보다 훨씬 낮은 수치는 스크린 문제를 전문으로하는 아동 정신과 전문의 인 Serge Tisseron을 회상합니다. Arcep 에 따르면 12 세에서 17 세 사이의 어린이 중 83 %가 2017 년에 휴대 전화를 가지고있었습니다 . 설문 조사 YouGov에서 부모의 43 %는 15 년 전에 첫 번째 스마트 폰조차 구매한다고 믿고 있기 때문에 골절도 잘 소비됩니다.
2019 학년도에 Le HuffPost 는 어린이, 부모 및 스마트 폰의 관계에 대해 질문 하는 일련의 기사와 블로그를 발행 합니다 . 이 다른 주제들을 요약 한 완전한 파일은 9 월 1 일 일요일에 출판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의 손바닥 안에 세상을 두는 것이 조금 이르지 않습니까? 이것이 뇌의 발달,인지 및 사회적 능력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요컨대 과학은 어떻게 생각합니까?
허프 포스트 연구원 신경 과학 마리 ( HuffPost) 연구원은 “문제는 우리가이 주제에 대해 많은 의견을 전달한다는 점인데, 스마트 폰을 사용해야하는 나이에 대한 실제 연구는 없다”고 말했다. -Hélène Grosbras는 청소년의 뇌 발달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과학이 최초의 스마트 폰 시대의 어려운 문제에 대해 합의를 얻지 못하더라도 아동 정신과 의사와 신경 과학자는 여전히 답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육에 대한 합의 ... 부모
3-6-9-12 캠페인을 통해 3 년 전에 스크린 사용을 권장하지 않는 아동 정신과 의사 인 Sisse Tisseron에게는 무엇보다도 부모와 스마트 폰과의 관계에 대한 실제 관심사를 조사해야합니다. 아이들에게 전달합니다.
"아이들의 기대는 전화 부모의 편재와 관련이 있다고 Le HuffPost는 지적했다 . 많은 부모들이 강요하는 것처럼 그를 "전화 받기"를 피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사용을 아주 빨리 통제해야한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3 세부터 화면에 타임 슬롯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그에 따르면, 부모의 절반 이상이 자녀와의 상호 작용 중에 전화 사용을 인정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부모가 자신의 전화를 통해 자신의 삶을 인수 할뿐만 아니라 그들과 의사 소통을하는 것을 본다"고 회상했다. 이 전제 조건에 직면 한 그는 친구에게 이미 스마트 폰이 있는지, 친구가 몇 살인지 상상하기 위해 아이와 함께 이야기하고 이야기하도록 조언합니다.
나이를 결정하는 것이 정말로 필요한 경우, Serge Tisseron은 5 학급 전에는 피해야한다고 권고하지만, 제약과 개인적인 이야기에 따라 선택하는 것도 좋습니다.
스마트 폰의 등장으로 인해 세대 간 격차가 생겼을 때, 부모는 모범 사례에 대해 상류 교육을하고 자녀의 디지털 생활의 모든 단계에 있어야합니다 . 스마트 폰을 구입하기 전에 자녀가 이러한 커뮤니케이션 및 엔터테인먼트 도구를 처리 할 준비가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세한 보고서에서 유니세프에 의해 리콜 된 바와 같이 , 스마트 폰의 문제가되는 사용은 종종 이전의 정신적 고통과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발달 심리학 및 아동 교육 연구소의 연구원 인 Grégoire Borst의 중요성은 온라인에서 대량의 정보를 분류하는 방법을 가르쳐야하며 특히 떠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속 시간을 제한하면서 화면 앞에서 감독하지 않고 막내.
스마트 폰은 그렇습니다.하지만 무엇을해야합니까?
전문가에게는 문제가되는 것은 스마트 폰이 아니라 액세스하는 콘텐츠입니다. "예를 들어 Google을 사용하면 전 세계의 모든 데이터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뇌 발달 측면에서, 많은 정보를 섭취 할 시간이 적절한 지에 대한 많은 의문이있다.
Serge Tisseron이 추천 한 3 년 전에 금지의 실질적인 가능성을 실제로 믿지 않는다면, 그는 자녀의 디지털 생활의 각 단계를 동반하면서 다른 것을 식별하도록 도와야한다고 주장합니다. 콘텐츠 유형.
Marie-Hélène Grosbras의 관찰과 "관찰 시간"만 말하는 습관이 과학적인 관점에서 실제로 의미가없는 관찰. 일상 생활에서는 물론 그것을 제어해야하지만, 보는 것을 감독하지 않으면 충분하지 않습니다.
같은 목소리로 Grégoire Brost와 그녀는 특히 용도를 차별화하기 위해 전화합니다. 미래의 연구가보다 정확하도록 스마트 폰의 사용이 문제가되지 않도록하고 과학적인 측면을 보장 해야하는 두 부모.
연구원은 "1 시간 동안 구글에 대한 조사가 스마트 폰에서 1 시간 동안 진행되는 비디오 게임과 동일한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Serge Tisseron은 또한 스마트 폰에 사용되는 컨텐츠를 제어하기 위해 전화를 걸며 특히 초기 및 너무 중요한 관행은 문제가있는 컨텐츠에 노출 될 위험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청소년기, 무시할 수없는 중추적 인시기
취해야 할 예방 조치는 종종 유아의 초기 생애에 중점을 두지 만, 우리의 뇌 전문가는 또한 뇌 발달에있어 청소년기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Marie-Hélène Grosbras는“중요한시기입니다. "이것은 뇌의 백질이 발달하고 [다른 뉴런 사이의 연결을 관리하는] 순간 전두엽 (control and reasoning)과 측두엽 (locus)과 같은 다른 영역이있는 순간이다. "인지 및 사회적 기능)이 완벽 해졌다"고 과학자는 설명한다.
Grégoire Brost는“이곳에서 사회적 두뇌가 발달하고있다. 청소년이 특히 중독성, 성인 이상, 사회적 보상 시스템에 매우 민감하게 반응하는 극도로 취약한시기. 비디오 게임 (WHO가 인정하는 수치 중독 만)과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Snapchat과 화염 시스템을 통해 교환에서 매일 유지 보수 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에 충분한 시간을 보낸 것에 대한 일종의 가상 보상입니다. 파리 8의 정보 과학 강사 인 소피 제헬 연구원에 따르면 "침습적"옵션이다. 그녀를 위해,이 장치는 청소년에 의해 잘 제어 될 수 있으며, 시각이 부족하고 분리하기가 어렵습니다. "이것은 부모와의 관계가 매우 중요한 곳입니다. 우리는 거리를 만들기 위해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어야한다고 그녀는 말한다.
위에 제시된 권장 사항을 결합한 최종 측면. 연령 이상으로, 문제는 스마트 폰이 이미 고정되어있는 문제를 지원하지 못하도록 어린이나 십대의 일상 생활에 충분한 평온과지도가 있는지 여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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