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 과 보유를 높일 수있는 이메일 마케팅에 필요한 7 단계
■ 신규 등록자에게 환영 이메일
웰컴 이메일은 사이트에 가입하고받은 사용자에게 보내는 편지입니다. 등록 후 바로 전송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처음 두 번째 편지에는 자신의 브랜드를 소개하는 내용을 추가해도 좋을 것입니다.
■ 첫 구매 촉진 편지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 브랜드를 이용해 달라고 한 후에는 구매로 유도 해 갑시다.이상적으로는 브랜드 소개 편지 1 ~ 2 번 보낸 후 첫 구매를 촉진하는 편지를 보낸 것이 좋습니다. 사이트 방문을 올리려면 처음부터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초 구매가 없으면 장기 이용자는되어 줄 수 없습니다.
■ 장바구니 포기한 사용자에게 이메일
사이트에 방문했던 사용자를 다시 불러 봅시다. 이미 구입 경험이있는 사람들의 구매 행동을 쫓는 것도 필요합니다. 소비자는 당신의 EC 사이트에서 사거나, 아니면 장바구니 포기 하는가 - 그 사인을 놓치지 않도록합시다.
(1) 메일 전송 시간 (첫 번째 편지는 장바구니 포기 후 60 분 이내, 2 번째는 24 시간 후, 3 회째는 3 ~ 5 일 후 사이)
(2) 무료 검토
(3) 할인 등 혜택 준비
(4) 편지에 제품 이미지보기
(5) 교차 판매 실시
(6) 장바구니 포기 메일 사용자
(7) 질문 등에 의해 포기 이유를 해결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 - 이러한 시책이 장바구니 포기 메일에 유효하다고 되어있다.
■ 사이트 이탈 고객에게 이메일
구입할 의향이있는 기존 고객의 사이트 이탈을 한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이메일을 보내세요. 얼마나 강한 구매 의사가 있는지를 측정하여 그 상품을 살 가능성이 어느 정도인지를 추측해야합니다.
■ 기존 고객에게 자사의 평가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하는 이메일
이용객 양적 피드백을 요구하는 것은, e 커머스의 이메일 마케팅은 매우 중요합니다. 향후의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데에도 필수입니다.
여성을위한 패션 및 뷰티 제품 등의 인터넷 쇼핑몰을 다루는 Joyus은 자사 서비스의 평가를 이용객에게 메일로 의뢰하고 있습니다. 이 편지의 목적은 매우 명확. 콜 투 액션도보기 쉬운 이용객은 쉽게 답변 할 수 있습니다.
■ 기존 고객에게 프로모션 안내 메일
기존 고객에게 프로모션 안내 메일을내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기존 고객의 구매 사이클을 분석하고 매월 닿는 정기 구매 상자를 제안하거나 프로모션을 안내하거나 추천 상품을 소개하겠습니다.
친구 소개 캠페인이나 로열티 프로그램, 할인 등 저렴하게 쇼핑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여 매출 향상을 통해 ROI를 높여보세요.
■ 장기간 접촉이없는 고객에게 이메일
편지 등록자 및 기존 고객이 편지를 개봉하지 않거나 구입하지 않을 경우. ROI 극대화 및 매출 업을 계속해 나가는 데는 장기간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다시 활성화 받기 위해 효과적인 캠페인을 실시해야합니다.
쿠폰, 할인, 무료 선물 등을 준비하고, 다시 사이트에 다시 방문해달라고 구입달라고하기 위하여 여러 차례 이메일을 보내세요.
■ 정리
고객 라이프 사이클에 맞춘 이메일 마케팅 이메일 등록자과 이용 고객의 구매 촉진뿐만 아니라 이용 고객과 좋은 관계를 유지시키기에도 도움이됩니다.
e 커머스 비즈니스에 이메일 마케팅을 활용하려는 생각이라면 올바른 전략에 따라 적시에 정확한 메시지를 보내도록 유의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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