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파탐과 감미료 : 지방이 더 가벼운 제품의 "가짜 설탕"
아스파탐, 스테비아 및 다른 감미료에는 광고에서 약속 된 슬리밍 효과가 없습니다. 체중 감량을 촉진하는 대신, 지방을 섭취하고 장기간 비만하는 위험이 증가합니다.
프랑스 인 5 명 중 1 명은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아스파탐 사용 제품을 섭취합니다. 대서양을 횡단하는 추세는 훨씬 더 뚜렷합니다. 인구의 30 %가 매일 그것을 흡수합니다.
이러한 제품의 주요 논점 : 설탕 섭취를 제한하고 따라서 체중 증가. 그러나 과학 서적에서이 진술을 확인하는 것은 없다. 그 반대입니다.
거짓 약속
그 (것)들을 포함하는 제품의 상표에 약속과는 다른, 감미료는 무게를 잃는 것을 돕지 않는다. Obesity Facts 가 최근 발표 한 연구와 캐나다 의학 협회 저널에 실린 과학 문학에 대한 37 개의 연구에 따르면 장기적으로 경량 제품은 체중 증가를 촉진 한다고 합니다. 소비가 길어질수록 링크가 강해집니다.
순전히 마케팅 논쟁
이런 종류의 음료와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는 과학적으로 입증 된 사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설탕은 당신을 뚱뚱하게 만듭니다. 설탕이 감소 된 음료수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는 건강에 반드시 도움이된다고 생각하도록 유도합니다.
그러나 그 반대가 사실이라는 주장이 사실이기 때문에가 아닙니다. 실제로 설탕은 아스파탐, 수크랄로스 등의 감미료로 대체되며 "경 제품"의 소비가 궁극적으로 더 중요합니다.
더 많은 설탕을 원한다.
연구원들이 제시 한 또 다른 가설은 감미료가 기아 감각을 증가 시킨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소비자는 "가벼운"음료를 섭취함으로써 설탕이나 지방을 더 많이 갈망 할 것입니다. 그는 더 많이 먹는다.
미생물 또는 장내 식물도 이러한 소다에 의해 방해 받게됩니다. 결과 : 당뇨병은 호평을 받고 정상적인 설탕 섭취보다 쉽게 나타납니다.
그리고 감미료의 해로운 영향은 거기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문헌 검토는 대사 장애와의 연관성을 강조합니다. 매일 매일의 당뇨병의 상대적 위험은 3 %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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