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끄러운 "안돼!"- 체중 감량에 도움이된다고!
정말로 체중 감량을 원하는 달콤한 치아를 가진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그것은 큰 "아니오"로 높은 칼로리 유혹을 비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트릭은 실용적임이 입증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정기적으로 유혹에 빠지게되고 궁극적으로 그들이 필요로하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소비합니다 (키워드 : 빈 칼로리 ). 동료 뮐러는 맛있는 생일 케이크를 구운 후 동료 피셔가 미국에서 과자 를 가져 왔습니다 . 종종 빠진 것은 '아니오'라고 말할 수있는 힘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성공의 열쇠 중 하나 인 것 같습니다. 리즈 대학 (University of Leeds)의 과학자들은 최근 연구 에서 유혹에 대한 큰 거부감이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발견했다 .
연구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습니까?
총 45 명의 자원 봉사자가 8 주간의 연구에 참여했는데 공통점은 체질량 지수가 25 이상인 것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이미 독일 비만 학회 에 따르면 과체중이다. 연구 참여자는 세 그룹으로 무작위로 나누어졌으며 다음과 같은 과제를 수행해야했습니다.
그룹 1 (대조군) : 4 일마다 일기 설문지 작성
2 그룹 ( "자기 통제 그룹") : 4 일마다 일기 설문지를 작성하십시오. 유혹의 순간에 "아니오"라고 말하십시오.
그룹 3 (자체 모니터링 및 의견 그룹) : 4 일마다 일기와 같은 설문지를 작성하십시오. 유혹의 순간에 "아니오"라고 말하십시오. 사진이나 특정 유혹에 대한 설명을 보내십시오 (그리고 그것에 대한 피드백을 얻으십시오).
끝날 때까지 연구에 참여한 피험자의 연구 저자 80 %에 따르면 63 %가 설문 조사를 완료하고 87 개 사진이나 설명의 총 보내졌다.
연구 결과는 무엇을 나타 냈습니까?
모든 참가자들은 높은 칼로리 유혹에 굴복 한 총 순간 수를 줄일 수있었습니다. 음식 갈망을 방어하기 위해 "아니오"입니다 공통점이 있었다 정확하게 그 주제 - 가장 성공적인 "Schlemmverweigerer는"그룹 2와 3 있었다. 가장 불안정한 것은 통제 그룹의 참가자들뿐이었습니다. 이들은 대조표에 앉아있었습니다.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군 (대조군) : 4.1 주당 약화
그룹 2 ( "자제 그룹") : 주당 13.8 건
그룹 3 (자체 모니터링 및 피드백 그룹) : 주당 사고 횟수가 9.0 회 감소
결론
물론, 연구의 결과는 신중하게 취급되어야한다, 결국, 자원 봉사자의 수를 관리하고 기본적으로 확인 불가능한 참가자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모든 체중 감소는 항상 당신이 실제로 순수하게 관계없이, 그 자체로 박제 무엇에 대해 Sichbewusstmachen로 시작하는 동시에 갤런 여부 오렌지 주스 , 저녁에 탄수화물 거나 같은 안전 칼로리 트랩 . 그처럼 (유혹적인) 유혹을 인식함으로써 나는 의식적인 영양에 한발 더 다가 갈 수있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일상 생활에서 그러한 "최소 침습적"개입으로 파운드가 더 쉽게 떨어질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확신 할 수 있습니다. 그냥 예라고 해! 용감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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