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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습관을 주입시키는 유치원 건강 프로그램

뉴욕에 본부를 둔 유치원 건강 개입 프로그램은 5 개월 후에 건강 습관에 대한 인식을 2 배 증가시킵니다.

건강 행동 습득을 목표로 한 건강 증진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미숙 한 지역 사회의 미취학 아동들은이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않은 급우들에 비해 지식, 태도 및 습관이 2.2 배 증가했다고 오늘 발표 된 연구 에서 심장의 미국 대학의 전표 .

이전 연구에 따르면 유치원에 기반을 둔 중재가 어린이의 건강한 행동을 촉진시킬 수있는 가능성을 제시하며 조기 예방 전략은 나중에 심장병을 감소시키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일부 연구자들은 이러한 전략이 결국 심장병의 세계적 부담을 줄이는 데 기여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FAMILIA 재판의 연구자들은 뉴욕의 할렘 (Harlem)에있는 Head Start 유치원의 562 명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건강 증진 교육 개입이 다양한 소외된 지역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했습니다. 이 중재에 무작위 추출 된 어린이들은 식사, 신체 활동, 인체와 심장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감정과 같은 주제를 사용하여 건강한 행동을 유도하기위한 4 개월 간의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했습니다. 대조군 그룹의 어린이들은 표준 교과 과정을 계속 받았다.

그 후 연구원은 5 개월 째 아동의 전반적인 지식, 태도 및 습관 (KAH) 점수의 변화를 살펴 보았습니다. 개입 된 학교의 어린이들은 KAH 점수가 건강한 생활 방식에 비해 2.2 배나 향상되었으며 교과 과정의 75 % 이상을받은 어린이에게서 가장 높은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연구자들은 신체 활동과 신체 / 심장 인식 구성 요소뿐만 아니라 지식과 태도가 효과의 주된 동인임을 발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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