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72025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간단한 트릭은 '청소년들이 정크 푸드를 피할 수있게한다'고 과학자들은 주장한다.

단순한 심리적 트릭은 불가능한 일을 할 수 있고, 젊은 사람들이 정크 푸드 를 줄 이도록 설득 할 수 있다고 과학자들은 주장했다.

Chicago Booth University의 연구자들은 패스트 푸드 회사들이 소비자를 '금전적 이익을 위해 중독성있는 정크 푸드'에 매달려고한다는 기사를 게재하면서 소년 반항적 인 움직임을 보였다.

연구팀은 10 대 소년들이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구입 한 후 3 개월 만에 31 %의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구매했다는 사실을 알아 냈습니다.

연구원 크리스토퍼 브라이언 (Christopher Bryan)은 대학생들로부터 다음과 같이 말했다. '식품 마케팅은 정크 푸드와 긍정적 인 감정적 인 연관성을 창조하고 행복감과 재미를 연결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고안되었습니다.

"우리가해온 것은 십대들에게 이러한 조작을 폭로하여 식품 마케팅 담당자들이 주위를 돌이켜 성인들에 의해 통제되는 자연스러운 혐오감을 불러 일으키는 것입니다.

'더 많은 아이들이 그 사실을 깨달을 수 있다면 진정한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Posted by 100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