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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사람들은 커피와 맥주를 좋아하니? 그것은 윙윙 거리는 맛이지, 공부 발견

"커피와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것이 그들이 마시는 이유입니다. 노스 웨스턴 대학 (Northwestern University) 연구원은 "이것은 맛이 아니다.

당신이 Café Latte 또는 다이어트 소다를 선호 하느냐는 음료가 당신의 취향을 어떻게 느끼게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 새로운 연구 결과 가 나타납니다.

이 아이디어는 과학자들이 이전에 생각한 것과 모순됩니다 : 우리의 맛 유전자가 왜 우리가 다른 음료보다 한 가지 음료를 선호 하는지를 결정했습니다.

시카고의 Northwestern University Feinberg School of Medicine의 한 연구팀은 쓴 맛이나 달콤한 음료의 맛 선호는 맛 유전자의 변화가 아니라 감정적 인 반응과 관련된 유전자의 변화를 기반으로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연구 결과는 Human Molecular Genetics 저널에 실렸다 .

"우리가 선호하는 유전학은 이러한 음료의 향정 성분과 관련이 있습니다."라고 Northwestern University Feinberg School of Medicine의 예방 의학 연구 및 조교수 인 Marilyn Cornelis는 말했습니다. "커피와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것이 그들이 마시는 이유입니다. 맛이 아닙니다. "

이 팀은 쓴 맛이 나는 그룹과 감미로운 그룹을 만들었습니다. 쓰라린 커피, 홍차, 자몽 주스, 맥주, 레드 와인과 주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위트에는 설탕 가당 음료, 인위적으로 달게 한 음료 및 비 자몽 주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약 336,000 명의 사람들에게 설문지를 작성하여 지난 24 시간 동안 먹고 마신 것을보고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연구 참여자는 영국 바이오 뱅크 (Gene Biobank)에서 모집되었다. 영국 생물 은행 (The Biobank)은 질병의 발달에 대한 유전학과 환경의 장기적인 영향에 관한 연구에 기여한 연구 참가자들의 모임이다.

과학자들은 어른들이 맛보는 것보다 정신적 보상에 더 의존하여 음료 선택을 한 사실을 발견했을 때 놀랐습니다. 사실 많은 참가자들은 아침에 커피 나 음료수를 선택했다는 이유로 카페인이 진정 효과 때문에 카페인이 제공하거나 선호하는 기분이 좋았 기 때문에 좋아했습니다.

이 연구는 중요한 행동 보상 요소를 음료 선택으로 강조하고 유전학과 음료 소비 사이의 연관성에 대한 우리의 이해와 사람들의 식단에 개입하기위한 잠재적 장벽을 추가한다고 Cornelis는 성명서에서 밝혔다.

이것은 맛 유전자 이외의 것이 음료에 대한 우리의 선호에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증거를 제시 한 최초의 게놈 연구이지만, 이것은 단 음료의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1 월에 큰 연구에 따르면 정크 푸드 광고는 흑인과 히스패닉계 아동을 불균형으로 타겟팅 합니다. 그들은 2018 년에 식품 회사가 표적 광고에 110 억 달러를 소비했으며 패스트 푸드, 캔디, 단 음료 및 건강에 해로운 간식 광고에 80 %를 지출했다고 밝혔습니다.

"기껏해야, 이러한 광고 패턴은 식품 회사가 흑인 소비자가 사탕, 설탕 음료, 패스트 푸드, 그리고 많은 소금, 지방 또는 설탕을 포함한 간식에 관심이 있지만 건강한 식품에는 관심이 없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Shiriki Kumanyika Drexel 대학의 흑인 건강 협의회. "마케팅이 너무 보급되어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정크 푸드 - 고도로 가공되고, 칼로리가 높으며 영양소가 적은 음식은 일반적으로 첨가 당류, 소금 및 포화 또는 트랜스 지방이 많습니다. 정크 푸드는 알코올과 마약처럼 중독성이있어 건강 정책 활동가들이 식품 정의를 요구 한다고 주장하는 증거가있다 .

코넬리 스 박사는이 연구의 결과가 중요한 행동 - 음료 선택에 대한 보상 요소 - 사람들의 식단에 끼어들 가능성이있는 장벽 -을 강조한다고 생각합니다.

코넬리 스 박사는 "음료 선택과 소비 수준에 기여하는 환경 적 요인과 유전 적 요인을 이해하는 것이 영양과 광범위한 공중 보건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다.

왜 사람들이 특정 음료를 선호하는지에 대한 더 나은 이해는 사람들이 식음료와의 감정적 인 연결을 먹는 식품 회사의 메시지에 대항하여 공개 히스 옹호자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타겟 마케팅은 오랫동안 미국의 비만 전염병에 기여해 왔습니다 .

설탕 음료는 당뇨병의 증가율을 비롯한 많은 질병과 건강 상태와 관련이 있습니다. 세계 보건기구 (WHO)에 따르면 알코올 소비는 전 세계적으로 매년 20 명 중 1 명꼴로 발생하며, 매년 3 백만 명이 사망하여 전 세계 사망자의 5 %를 차지한다.

'달콤한 유전자'ANAMOLY
코넬리는 FTO라고 불리는 유전자에서 설탕이 함유 된 음료와 관련된 한 변종을 발견했습니다. 이전에 FTO 유전자 변이 형인 사람 - 이전에는 비만 위험도가 낮았던 변종 - 의외로 설탕 가당 음료가 선호됩니다.

코넬리 스는 "직관적이지 못하다. "FTO는 신비로운 유전자의 일부 였고 우리는 그것이 비만과 어떻게 연관되어 있는지 정확하게 모른다. 그것은 아마도 체중 관리와 관련이있는 행동에서 역할을 할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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