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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 체증 : 도로 사고로 중국에서 하루에 700 명을 사망

반 이상이 보행자와 같은 '취약한 도로 사용자'라고 WHO는 말했습니다.

세계 보건기구 (World Health Organization)에 따르면 매일 7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중국 전역의 교통 사고로 사망합니다.
WHO는 교통 사고가 매년 본토에서 약 26 만명의 사망자를 낸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이중 60 %는 보행자, 자전거 운전자, 오토바이 운전자와 같은 취약한 도로 사용자입니다.
더 나은 도로 안전을위한 중국의 노력은 배당금을 지불하기 시작하지만 여전히 갈 길이 멀다.
특송 배달을 위해 중국 도시 지역의 전기 자전거 사용이 증가하는 것은 e 비즈니스의 발전으로 도로 안전에 대한 새로운 관심사가되었다고 전문가들은 인정합니다.
그는 교통부 고속도로 연구소의 부총장 인 용용 (Heong Yong)은 중앙 정부가 전자 자전거를 자전거 나 차량으로 분류 할 것인지를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전자 자전거를 금지하는 것은 해결책이 될 수 없다"고 그는 말했다. 오히려 악성 운전자를 통제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제네바에 본부를 둔 UN 기관은 교통 사고가 세계에서 사망 원인 상위 10 위와 15 세에서 29 세 사이의 주요 사망 원인 중 하나라고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매년 약 125 만명이 사망하고 2 천만 ~ 5 천만명이 다쳤습니다.
세계 도로에서 매일 발생하는 대학살은 거대한 비율의 공중 보건 위기입니다.
Bernhard Schwartländer, 세계 보건기구
WHO의 중국 대표 인 베른하르트 슈왈츠 렌더 (Bernhard Schwartländer)는 "매일 세계 도로에서 일어나는 대학살은 엄청난 규모의 공중 보건 위기 다.
Schwartländer는 중국의 문제는 전자 자전거와 관련이 없지만 전자 자전거에 대한 일관된 교통 법규가 없기 때문에 운전자가 속도 제한을 무시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덧붙였다.
전자 자전거가 등록 될 필요가 없다는 사실은 효과적인 관리를위한 도전을 제기했다고 그는 말했다.
Kong Kong 옆의 Shenzhen은 최근에 도시에서 배터리 구동 스쿠터가 "침묵의 살인자"로 알려지게 된 전자 자전거를 금지했습니다.
이번 조치로도시의 50 만명이 넘는 e- 바이크 소유주들의 항의가 촉발되었다.
베이징은 또한이 도시의 주요 도로에서 전자 자전거를 탈취했습니다.
중국인들은 전기 자전거로 녹색으로 가면서 위험한 생활을합니다.
세계 보건기구 (WHO)는 세계 GDP의 최대 3 %가 도로 교통 사망 및 부상으로, 그리고 저소득 국가에서 중도 소득 국가에서는 5 %까지 손실되었다고 말했다.
Schwartländer는 많은 사람들이 도로 사고로 사망하거나 부상 당했을 때 국가들이 지속 가능하게 발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매년 세계 곳곳에서 발생하는 수백만 건의 교통 사고와 부상을 예방할 수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것은 완전한 개성 공단이지만 오늘날의 변화를위한 자원과 결단력이 있으면 더 나은 내일을 창조 할 수있는 가능성이 충분히 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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