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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아이는 화면에 중독 될 수있다. 여기에 대해 할 수있는 일이 있습니다.

루크의 부모님은 작년에 10 살 생일에 그에게 휴대폰을주었습니다. 그 이후로, 그가 비디오 게임을 자신의 전화를주고받는 데 소비하는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루크는 몸무게가 늘고 최근에는 방과 후 스포츠 팀에서 뛰기를 거부하고 집에 머물며 온라인 친구들과 상호 작용하기를 좋아합니다. 학교 성적도 떨어졌습니다. Luke와 그의 남동생은 Luke의 형제가 1 인칭 슈팅 게임에서 자신의 성격을 "죽인"후 최근에 육체적 인 싸움에 들어갔다.

여름 휴가가 만발한 Luke와 같은 부모들은 자녀가 자신의 기기에서 점점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것이 자녀의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걱정합니다. 그들은 언제 선을 그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들은 종종 심리 연구자 및 임상의로서 "우리 아이가 스크린에 중독되어 있습니까?"라고 우리에게 묻습니다.

이 질문에 대한 응답으로 몇 가지 중요한 고려 사항이 나타납니다.

중독은 마약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중독이라는 용어는 종종 유해한 결과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물질을 복용하려는 반복적 인 욕구로 특징 지어집니다 .

중독이라는 용어는 전통적으로 술이나 약물과 같은 물질과 관련되어 사용 되었지만 성, 도박 및 비디오 게임과 같은 행동 중독을 포함하는 비 물질 중독 이 이제는 인식됩니다.

누군가가 중독되면 중독의 근원이됩니다. 다른 중요한 생활 활동 (예 : 수면, 식사 및 목욕)은 소홀히합니다. 축구를하거나 가족이나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는 등의 관심사가 길가에 떨어집니다.

그리고 중독의 근원이 끊어지면, 이것은 강렬하고 부정적인 정서적 반응을 촉발시킵니다.

십대는 중독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행동 중독은 12 세 미만의 어린이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중독의 원리는 두 가지 중요한 요소를 포함하기 때문입니다. 첫째, 그 사람은 자신의 사용에 문제가 있다는 본질에 대해 통찰력을 가지고 있으며, 자기 반성을위한 정교한 역량이 필요합니다. 둘째, 행동 적 반응을 저해 할 것으로 예상되는인지 적 성숙과 능력을 가져야합니다.

다르게 말하자면, 우리는 어린 아이들이 장치를 끄는 것에 응답하여 붕괴를 겪을 것을 기대할 것이고, 따라서 이것을 중독의 지표로 묘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성찰과 자기 조절을 위해 더 발전한 능력을 가진 젊은 사람이 16 세와 같이 같은 방식으로 반응한다면 이는 매우 다른 것을 의미합니다.

화면 중독은 복잡합니다.

세계 보건기구 (WHO)와 많은 독립적 인 임상 과학자들에 따르면, 인간은 스크린에 중독 될 수 있습니다. "게임 장애"는 2018 년에 국제 질병 분류 11 차 개정판에 소개되었습니다 .

다른 저명한 연구자들은 디지털 중독은 신화라고 주장했다 . 그러나 임상의로서 문제가되는 미디어 사용에 대한 우려로 클리닉에서 부모님과 자녀의 문제를 심각하게 생각하는 것은 윤리적 의무입니다.

스크린에 중독되는 문제는 복잡합니다. 첫째로, "중독"이라는 용어는 적재되어 일부 사람들에게는 불쾌감을줍니다. 또한 스크린 (스마트 폰, 태블릿, 노트북, 텔레비전), 다양한 유형의 미디어 (소셜 미디어, TV 프로그램, 게임) 및 다양한 방법 (능동적 또는 수동적, 독방 또는 사회용)이 포함됩니다.

중독은 또한 극단적 인 형태의 의존성이며 그 용어는 가볍게 사용되어서는 안됩니다. 개인의 상황, 행동 및 행동의 결과에 대한 포괄적 인 이해가 필요합니다.

일부 사람들이 중독에 더 취약하게 만드는 것에 대한 연구 결과 스트레스와 같은 유전 적 및 사회적 관계 요인을 포함하여 가능한 많은 경로 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 그러나 중독 위험이 증가한다고해서 중독 될 위험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많은 개인, 사회 및 환경 적 요인이 중독을 발달시키지 못하게합니다.

권장 화면 시간 제한

어린 자녀에게 다음과 같은 화면 시간 제한이 권장됩니다.

2 세 미만의 어린이를위한 스크린 시간은 없습니다 (친구 및 가족과의 화상 통화 제외).
2 세에서 5 세 사이의 아동을위한 일상적인 또는 일반 스크린 시간은 하루에 1 시간 미만입니다.
취침 전 적어도 1 시간 동안 스크린을 피하십시오.
특히 가족 식사 및 독서를위한 "스크린 프리"시간을 매일 유지하십시오.
노년층 어린이와 청소년의 스크린 시간의 영향에 대한 연구는 아직 개발 중이다. 따라서 취학 연령 아동에 대한 지침은 시간 제한에 주력하고 디지털 미디어와의보다 효과적인 관계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러나 낮거나 중간 정도의 화면 시간 (하루 4 시간 미만)이 권장 됩니다.

부모로서 할 수있는 일

캐나다 소아 학회 (Canadian Pediatric Society)의 2019 지침에는 부모를위한 유용한 권고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화면 사용을 관리합니다. 개별화 된 시간 및 콘텐츠 제한 이있는 가족 미디어 계획 을 만들고 자녀 보호 및 개인 정보 보호 설정에 대해 학습 하면 됩니다. 다른 팁으로는 아이들과 함께 콘텐츠를 보거나 이야기하고, 여러 장치를 동시에 사용하지 못하게하고, 모든 암호와 로그인 정보를 얻고 적절한 온라인 행동을 토론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2. 의미있는 화면 사용을 장려하십시오. 여기에는 화면 사용에 대한 일상적인 (스크린이 아닌) 루틴 우선 순위 지정과 아동 및 청소년이 연령에 적합한 콘텐츠를 선택하고 문제가되는 콘텐츠 또는 행동을 인식하도록 돕는 것이 포함됩니다. 자녀의 미디어 생활의 일부가되어 학교 및 보육 프로그램이 디지털 문맹 퇴치 및 스크린 사용에 대한 자체 계획을 수립 할 것을 고려하도록지지 할 수 있습니다.

3. 건강한 화면 사용을 모델링하십시오. 자신의 미디어 습관을 검토하고 대안적인 놀이와 활동을위한 시간을 계획하십시오. 매일 "화면이없는"시간을 권장하십시오. 사용하지 않을 때 자신의 화면을 끄십시오 (백그라운드 TV 포함). 취침 시간 최소 1 시간 전에 스크린을 피하고 침실에서 레크리에이션 스크린 사용을 방해하십시오.

4. 문제가있는 사용의 흔적을 모니터하십시오. 이러한 징후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됩니다 : 기술에 대한 액세스 및 스크린 타임 제한에 대한 반대 행동의 경우 지루함 또는 불만족에 대한 불만. 수면, 학교, 얼굴을 마주하는 상호 작용, 오프라인 놀이 및 신체 활동을 방해하는 화면 사용은 온라인 상호 작용에 따른 부정적인 감정과 마찬가지로 문제가됩니다.

조심스럽게 화면 통합

우리는 이러한 빠른 기술 혁신 시대에 살기 위해 운이 좋다. 이러한 기술은 가족이 서로 연결되고 참여하고 결속 할 수있는 새롭고 다양한 기회를 포함하여 대부분의 삶의 영역에있어 엄청난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러한 기술을 우리의 삶과 우리 자신, 우리 관계 및 자녀에게 미치는 결과에 어떻게 통합 할 것인지에 대해 염두에 둘 필요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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