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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이 성장함에 따라 Wear OS는 북미의 웨어러블 시장에서 거의 흠집을 내지 않습니다.

2019 년 2 분기에 북미의 웨어러블 시장은 거의 40 %의 성장을 보였으며 그 가치는 최대 20 억 달러에 이르렀습니다. 이 성장의 큰 부분을 차지한 것은 삼성 갤럭시 라인업의 성장이었습니다. 예상했던 것처럼 Wear OS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Canalys 는 Apple의 성공적인 Apple Watch로 애플과 함께 북미 지역의 웨어러블 시장 성장을 무너 뜨립니다. 2 분기 동안 회사는 290 만 대를 출하하여 시장의 37.9 %를 차지했으며 2018 년에 비해 30 % 이상의 성장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삼성은 성장 측면에서 확실한 승자였습니다. 이 회사는 2018 년 한 해 동안 약 800,000 대가 출하되면서 121 %가 증가했습니다. 전체 시장의 10.6 %를 차지합니다. 특정 모델이 여기에 도움이되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199 달러짜리 Galaxy Watch Active 가 영향을 미쳤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Wear OS에서 가장 큰 규모 인 Fossil Group은 약 30 만 대를 출하했습니다. 이는 시장의 4.1 %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밝은면에서 화석은 미국에서 전년 대비 34 %의 성장을 보였습니다. 이는 1 분기 글로벌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잃어버린 방식보다 낫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장 큰 브랜드는 거의 5 위 안에 들지 못하지만 , 웨어러블의 일부에 Mobvoi , Casio , 몽블랑 , 그리고 더 .

그러나 상황이 조금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Fossil 은 새롭고 개선 된 스마트 워치 를 발표했으며 다른 인기있는 Wear OS 제조업체 인 Mobvoi 는 Verizon과 호환 되는 최초의 LTE 지원 웨어러블 을 발표했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Wear OS가 삼성과 애플과의 격차를 좁히려면 다소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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