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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전에서 생산되는 저렴한 수소

수소는 유리하게는 내일의 차량에서 화석 연료를 대체 할 수있다. 그러나 합리적인 경제적, 환경 적 비용으로 생산할 수 있어야합니다. 연구원들은 이제 유전에서 수소를 추출하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에너지 문제에 대한 해결책 인 수소 (H 2 ) 에서 점점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 연소가 사실상없는 일은 발생 CO 2 및 대량 생산 에너지 . 이것이 수소로 운행되는 차량 이 수년간 개발 된 이유 입니다. 의 자동차 , 버스, 기차, 배, 심지어 비행기. 문제 : 깨끗한 수소를 생산하는 것은 비싸다!

현재 수소는 본질적으로 천연 가스 , 석유 및 석탄에서 생산 됩니다. 비용 효과적인 방법,하지만의 원인에 대한 문제 만큼이나 만 830 이상의 CO의 톤 2 년에. 이것은 영국과 인도네시아의 누적 배출량에 해당합니다. 그래서 엔지니어 들은 물의 전기 분해 에 의한 수소 생성을 상상 합니다. 그것이 사용하는 전기가 재생 가능한 기원이라면 깨끗한 해결책. 그러나 오늘날에는 여전히 이익이되지 않는 솔루션입니다.

캐나다 캘거리 대학교 (University of Calgary)의 연구원들이 제시 한 솔루션은 여전히 ​​다릅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에 따르면 모든 장점을 제시합니다. 경제적 인 방법에서 수소 추출 오일 샌드 및 유전 , 유지하면서 탄소 토양에 갇혀있다.

공정의 핵심에서 열분해
어떻게 요? 산소 를 주입하여 . 이 저수지에는 수소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산소를 가져 오면 온도가 500 ° C 이상으로 올라갑니다. 토양에 존재하는 탄화수소 와 물 분자 의 조각화를 시작 하는 열 . 따라서 열분해 에 의해 수소가 방출된다. 엔지니어는 엔지니어가 개발 한 선택적 필터 덕분에이를 회수하고 다른 가스와 분리하면됩니다.

H 2 킬로그램 당 15 ~ 50 센트
공정을 마케팅하려는 회사 는 H 2 킬로그램 당 10에서 50 센트 사이의 생산 비용을 추정 하지만 오늘날 약 2 달러입니다. 알버타 (캐나다)에서 이용할 수있는 필드는 330 년 동안 캐나다 전체의 전력 수요 (세계 소비의 약 2.5 %)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프로세스를 개발 한 엔지니어는 자연스럽게 매우 열성적인 반면, 발표 된 가격 수준은 여전히 ​​구현하기가 복잡한 기술적 수단으로 만 달성 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다른 사람들은 더욱 신중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이렇게 생산 된 수소의 순도에 대해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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